[러블리즈 움짤] KIMA WEEK 2019 축하무대 :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 지금, 우리 / 아츄(Ah-Choo)

2022. 10. 11. 16:48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알고리즘이

러블리즈 행사 무대로 인도했습니다

https://youtu.be/P6SorctkTJw

 

 

2019년 포항에서

무슨 레저 축제가 있었나보죠

축하무대에 올라간 러블리즈입니다

첫 번째 곡은

2019년에 발표했던 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이거 진짜 아련함 그 자체죠

러블리즈의 아련함은 역시...

아 맞다 2019년이니까

작은수정씨 단발할 때였구나..

오랜만에 보니까 예쁜데요 진짜..

근데 사실 그우사우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이겁니다

미주씨의 볼콕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노래는 진짜

아련함도 아련함인데

듣는 사람에 따라서는

굉장히 슬프게 들릴 수도 있는 노래라

눈물이 필요하신 분들께

조심스럽게 추천드려봅니다

괜히 멋있는데요 이 부분

그우사우 마무리

마지막에 우리 못 본겁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 곡은

아츄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지금, 우리

러블리즈 안무가

샤랄라해보이지만

은근히 칼군무도 많아서

멋있게 보여요 진짜

지금보니까 예인씨 머리가

약간 시크릿헤어 비슷하지 않나요

아닌가 ㅎㅎ;;

이 때 큰수정씨는 덮소울이었군요

덮어도 까도 진짜 예쁘죠

상큼한 매력 팡팡 터지는 지수씨

수정아 ㅠㅠㅠㅠ

아 근데 여러분

혹시 그거 아셨습니까

명은씨가 이 시기 활동했을 때

금발로 깜짝변신 했었다는 것을

얼웨이즈2에서 금발지우 나와서

다들 정말 놀랬잖아요

너무 잘 어울려서

빙글빙글 내 두 눈은

너를 따라~

지애씨 뭔가 빵 터졌는데

왜 그런지는 무대 직접 보시는 거로

여러분 금발명은은 초레어입니다

이런 명은씨가 또 한 번 큰 맘먹고

금발로 변신한 게 궁금하시다면

유튜브에 '명니' 채널 검색해서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을...

(뭐래)

빵야 빵야

온 세상이 막

어지럽던 그 순간~

러블리즈 멋있다 진짜

그리고 금발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우리도

이 파트 난리나죠 진짜

아 정면에서 잡아주시지

지금 우리도 마무리

마지막은 당연히(?)

러블리즈하면 떠오르는 아츄

1년 내내 꽃가루를 날리는

러블리즈 그 자체인 곡

하지만 이 노래도

어쩔땐 슬프게 들리기도 하고 말이죠

근데 여러분

아츄에서 제일 중요한 게

뭔지 아십니까

물론 러블리즈의 음색도 좋고

가사도 좋고

명은씨 금발도 다 좋지만

역시 이거죠

소중한 나의 지애란 그 말이

나는 그 말이 참 좋다

지금 진짜 이거 하려고

벼르고 있는 러블리너스도 있을건데

역병은 빨리 물러가라!!!

케이씨가 2019년부터

깐켕의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데

케이씨 팬미팅에서 나온 얘긴데

케이씨가 사주를 봤는데

이마에 돈이 흐른다고 했다네요

그럼 혹시 깐켕도

사진 배경화면으로 해놓으면

돈이 들어올까요..?

아무튼

오늘도 무대 찢어놓은

러블리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