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잘 자 내 몫까지 커버 (Original By 수지 x 이루마)

2022. 10. 15. 01:42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간만에 러블리즈 지애씨 유튜브에

노래 커버 영상이 올라왔네요

잘자 내 몫까지

원곡은 수지님 노래에

이루마님 편곡 들어간 버전입니다

맨날 배텐으로만

지애씨를 만나셨던 분들에게는

이런 모습의 지애씨가

낯설으실지도 모르겠네요

근데 아련하긴

또 왜 이리 아련한지

그래도 오랜만에

지애씨 노래 들어서 좋네요

분명히 이렇게 환하게 웃고 있는

지애씨를 잠 못 들게 하는 놈은

진정 나쁜 놈이 분명합니다

이렇게 심란한 모습인 거

그 놈은 과연 알런지

그건 그렇고 진짜

커버 영상 찍은 게 아니고

이 정도면 뮤직비디오인데.....

지애씨의 이렇게 공허한 감정이나

어딘가에 슬픔을 간직한 모습들

이번 커버 영상에서

잘 드러나는 거 같네요

괜히 지애씨 보컬도

슬프게 들리는 것만 같고요

근데 이 노래 가사가 참...

슬픈건지

슬픔에 미련도 섞여있는 건지

저는 잘 모르겠네요

모처럼 지애씨 노래

들을 수 있어서 참 좋았고

앞으로도 종종

지애씨 유튜브에

커버 영상 있었으면 좋겠네요

야 잠깐만 유지애 울린 놈 누구야

당장 나와

(뭐래)

 
 

그리고
쓰앵님들과 함께
또 화보를 찍어버린
지애씨 인스타 사진들

 
 

 
 
 

미쳤다 진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