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진(Jin)] 어떻게 우연이겠어 뮤직비디오 움짤 (박명은/박지우)

2022. 10. 23. 15:12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개명하기 전 본명이었던 '명은'이

아무래도 가장 익숙하고

그리고 개명한 '지우'라는 이름도

이제는 익숙해지는 것 같은데

오랜만에 러블리즈 진(Jin)의

신곡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리웠다 이 감성보컬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번 곡이 더 특별한 건

좋은 취지로 진행하는

오펜 뮤직 프로젝트의

일환이라는 것도 있지만

 

러블리즈 작은 수정, 류수정씨가

작사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짝짝짝짝짝짝짝짝)

그래서 그런가 가사를

가만히 쭉 읽어보면

지우씨 입장에서 쓰려고 했다

명은씨 마음이 녹아있는 것 같다

이런 생각이 안 들 수가 없습니다

가사는 꼭 한 번 읽어보세요

가을이라 그런가 괜히 찡하네요

그리고 이 뮤직비디오에

숨어있는 깨알같은 요소들이라고 하면

 

몇몇 소품들은

명은씨한테 특별히 의미가 남다른

그런 소품들을 배치했다고 해요

(어쩐지 스누피가 나오더라니)

지우씨 유튜브에서

커버하는 노래들 듣고

아 빨리 음원 나왔으면 좋겠다

생각 안 해봤다면

당연히 거짓말이고요 ㅎㅎ;;

 

그래도 하루빨리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혼자만의 욕심같은 건 있었는데

이렇게 깜짝선물이 나올 줄은

정말 몰랐죠

어느덧 10월도 일주일 남았네요

정말 뭐했다고 10월도 다 가버린 거죠

이제 2022년이 2달 밖에 안 남았어

이제 2022년이 2달 밖에 안 남았어

(뭐야 이거 왜 이래)

(뭐야 이거 왜 이래)

이제 진짜 날씨는

추워질 일만 남은 거겠죠...?

 

 

 

이럴 때 바로

러블리즈 진(Jin)의 노래를

들어야 한다 이겁니다

명은씨가 톡 건드려주는 감성이

지우씨가 지금까지 사랑받아온

감성보컬은 정말 이거거든요

올 가을 플레이리스트

벌써 한 곡 늘었다

다들 러블리즈 진의

신곡을 듣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데요

ㅎㅎㅎㅎ;;;

 

그리고 마무리는

지우씨 인스타 사진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