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수정(베이비소울)] 220510 네이버나우 점심어택 움짤

2022. 10. 31. 00:5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작은 수정씨에 이어



러블리즈 큰 수정씨
점심어택 두둥등장

 

한창 콘서트로 바쁠 때였지만

그래도 라디오나 이런 컨텐츠들에는

틈틈히 출연하려는 것 같았습니다

 

 

 

 

이 날 큰수정씨는

앨범 얘기도 하고

 

 

 

 

달을 걸어서 라이브

크으...

 

 

 

 

뭔가 MC분들이랑

큰수정씨랑 코드가 잘 맞았는지

이 날 방송이 꿀잼이었어요

 

 

 

 

 

 

괜히 이런 거 볼 때마다 진짜

큰수정씨 라디오 잘 어울릴 거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니까요

 

 

 

 

아무튼 나른한 오후에

활력소를 불어넣어준

 

 

 

러블리즈 큰수정의 점심어택

 

 

 

아니 이 하트 필터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젠 잘 어울리는 걸...

 

 

 

자주자주 보자요 ㅠㅠ

 


 
 
 

 

 

이건

큰뚜 인스타

 

 
 
 
 
 
 

그리고
NOW 트위터 사진들
보고가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