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에스콰이어 드라이브 플레이리스트 (움짤)

2022. 12. 11. 09:2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에스콰이어 당신들 진짜

이 조합에 진심이었구나

러블리즈 작은 수정이 소속사가

이쯤되면 에스콰이어인 게 분명하다

이런 얘기 많았죠 ㅎㅎㅎ;;

아마도 우린

노래 진짜 좋은 거 다 아시죠

두 번 들으세요

세 번 들으세요

1119번 들으세요

(응?)

 

류블리의 사랑스러운

순간들을 이리 잘 담아도 되는 건지

 
 

주접이 아니라 진짜로

류블리 대표님이랑

계속 짝짜꿍 해주라

(뭐래 진짜)

 
 

그러고보니까 저 비니

폭닥폭닥한 거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에스콰이어도 사랑이고

 
 

당연히 류블리는

더 사랑입니다 ㅠㅠㅠㅠ

 

오늘도 마무리가 애매할 땐

류수정 인스타 사진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