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바비톡 메이크오버 캠페인 시즌2

2022. 12. 12. 00:1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바비톡과 함께 진행하는

성형없이 예뻐지자

Be Idol 프로젝트

러블리즈 막내 예인씨가

바비톡과 2달 가까이 달려왔습니다

 

예인씨가 직접 메이크업을 배워서

사연에 당첨된 일반인 분들

메이크업도 해주고

 

이렇게 엄청난 화보도 찍고 말이죠

아니 근데

시작부터 이렇게

시크하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이라니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화면 조정 중)

 

이번에는

뭔가 밝고 샤랄라한 분위기네요

윙크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눈매를 또렷하게 만드는 메이크업

아까 시크한 건 뭐였냐고요?

여름 맞이 방수 메이크업이었어요

아니 근데

 
 
 

여기 화보 맛집인데요

화보 맛집 맞아요

맛집이 아니면 뭐라고 표현해

(화면 조정 중)

마지막은 무엇인고 하니

꾸안꾸 메이크업

근데 이 프로젝트

분명 메이크업 프로젝트인데

 

어째서 화보 프로젝트처럼

느껴지는 걸까요

블랙은 진짜 미쳤고

화사한 거도 잘 소화하고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