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힐링매뉴얼 움짤

2022. 12. 12. 16:0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썸네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무시할 수 없는 조합이

다시 또 뭉쳤습니다

예인씨는 게스트고

은비씨가 호스트입니다

러블리즈 예인 x 권은비 크로스

소리질러!!

그러니까요

두 분 투샷 진짜 좋습니다

그래서 이게 무슨 프로그램이냐면

한국관광공사랑 문화체육관광부랑

웰니스라고 기획한 게 있나봐요

은비씨가 전국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홍보하고 있었는데

이번엔 특집으로 예인씨가 합류했습니다

핵주먹으로 단련된(?)

고라니펀치 나오나요

아니 이건 마사지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뚜 인스타 스토리에 올라왔던 ㅎㅎㅎ

 

이런 게 나올 줄 알았는데

ㅎㅎㅎㅎㅎㅎ

콩콩콩콩

콩콩콩콩

콩콩콩콩

콩콩콩콩

(뭐야 이거)

(뭐야 이거)

 

그리고 이제 슬슬

본격적인 고정을(?) 노리는 예인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차 한잔 하면서 힐링합시다

이 시리즈가

가만히 보면 재밌는 것들이 많아서

나중에 놀러갈 때

참고하기 좋겠더라고요

역시 이름값 하는 힐링매뉴얼

예인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과 합의없는 시즌2 체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힐링매뉴얼도 좋고

시즌2도 좋습니다

우리 꼭 시즌 2에서(?)

만나는 거로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