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220406 아돌라스쿨3 움짤 with 권은비

2022. 10. 27. 01:3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막내 예인씨가 진짜

활동이 알게 모르게 많습니다

뭔가 진짜 예인씨 활동이

뭔가 마무리 되어간다 싶으면

다른 활동이 쭉쭉 나와요

이런 아돌라스쿨도 그 중 하나랄까...

오늘의 아돌라스쿨은

권은비님과 함께합니다

두 분이 또 다른 케미가 있죠

뭐 일단 예인씨 솔로데뷔 뮤비를

찍어준 감독님이 은비씨고

ㅎㅎㅎㅎㅎ;;;

 

 

 
 
 
 
 

챌린지도 같이 하고 말이죠

 

그리고 음...

럽만괴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슬슬 알 것 같기도....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간에 진짜

아돌라스쿨 대환장이었는데

 

 

 

시작부터 터지긴 했는데 진짜

 

 

 

 

갑자기 선생님 컨셉 잡고

 

 

 

 

본인들 소개를 하고

나중에는 대환장 토론도 하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리도 그런 난리가 없었다




글리치만 보긴 아깝다고요?


짜잔 예인씨의 현대무용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면 조정 중)


근데 바쁘신 분들은 진짜
나중에 은비-예인 대환장 토론회
이건 꼭 보세요
난리도 그런 난리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깐부 중의 깐부니까

대환장 토론 시간에

싸우는 거라고 오해하진 마시고요

ㅎㅎㅎㅎㅎㅎ;;;

 

 

 




마무리 시간에는
쟁반 노래방 대신


건강차 노래방
예인씨가 잘 마시는 것 같지만
나중에 반응이 오시더라고요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예인은비 콤비가

아돌라스쿨 뒤집고 간 날



정말 개꿀잼이니까
꼭 챙겨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