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데이즈드 / 더 뮤지컬 2022년 9월호 화보 with 팜트리

2022. 10. 29. 23:46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팜트리 아일랜드에서

단체로 화보도 찍고 인터뷰도 했는데

갈라콘서트 홍보 차원도 있었을 겁니다

 

저는 진짜 여기서

역대급 주접을 봤습니다

왜 죽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비하인드 보니까

안 반 하면

사형이 맞겠네요

ㅎㅎㅎㅎㅎ;;;

 

아무튼 평소 케이씨와는 다른

겁나 멋있고

 

또 멋있는

화보였습니다


더 뮤지컬 9월호에서도

팜트리 식구들이 총출동했었죠

그러고보니 케이씨

3월호에도 한 번 나왔었잖아요

와! 더 자주 불러주세요!

(뭐래)

그리고

누가 아직도

팜트리 비하인드 안 봤다고요

 

이런 섬이라면 평생을 바쳐도 ZOA_[더뮤지컬 비하인드]

[BY PALMTREE ISLAND] 안녕하세요 여러분!팜트리아일랜드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는 <2022 PALMTREE ISLAND...

m.post.naver.com

 

근데 여러분

비하인드 보신 분들 아시겠지만

뭔데 이거

역시 케이한테 반하지 않은 사람은

사형이 옳았다

(뭐래 진짜 아까부터)

그리고

이 때 이미 눈치 챘어야 했다

https://youtu.be/o2N7LOsE7C8

 

 

갈라콘 보러 오신 분들 아시겠지만

그런 엉망진창 진짜 없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직접 보세요

팜망진창이 무엇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씨 노래도 들을 수 있으니

꼭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근데 더 뮤지컬이랑

팜트리랑 이벤트 했던 거 아셨나요

더 뮤지컬 티셔츠 굿즈를 사면

팜트리 식구들 싸인이 담긴

컵을 준다나 뭐라나

근데 그게 왜 여기있냐고요?

뭐긴 뭡니까

당첨되서 이제 자랑 좀 하는 겁니다

이것이 바로 초 레어템이라는 건가

진짜 레어템으로 남겠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