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팜트리가 털어온 케이의 일주일치 브이로그 움짤

2022. 10. 28. 00:1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케이씨가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켰을 때

종종 브이로그도 찍어보고 싶다고

회사에 얘기하고 그랬다더니

진짜 나왔네요?

리락이 뭐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자타공인 러블리즈 최고의

리락쿠마 덕후 김케이

이 날 큰수정씨 공연 때

와 케이다 이러고 있었는데

덮케이더라고요 세상에

이 날 깜짝선물로

꽃다발을 숨겨놨던 케이씨

이수정 오피셜 유튜브

 

프러포즈 뭐냐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자기자신도 선물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러블리즈

최고 로맨티스트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1일차가

끝나지 않습니다

러블리즈 큰수정 등장

케이로그 최초의 게스트랄까요

ㅎㅎㅎㅎ

(짠!)

둘째날은 공연날이군요

예전 엑스칼리버 막공 브이로그에서도

나왔던 케이만의 목풀기 방법

트릴을 하고

넘버를 열창하는 거로 예열합니다

말해뭐해요 당연히

공연 다 뿌쉈지

3일차는 태양의 노래도 보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케이씨

그리고 케이네 반려견 콩구리

어째서 콩씨 집안 강아지들은

하나같이 다 시크한 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차 지나가고

4일차는 레슨받는 케이씨

케이씨 평소 패션만큼이나

모자도 화려할 것만 같았는데

레슨 받으러 가는 거라

편하게 간 것 같아요

 

러블리즈 케이 인스타 사진들인데

작정하고(?) 모자쓰면 이렇게 됩니다

치명적이야

그리고 마지막은

스포일러가 살짝 가미된 안무연습날

뮤지컬은 아니고 뭔가 다른겁니다

근데 지금 뭐 나온 게 있었나...?

 
 

그리고 딱봐도 범상치 않은

이 인스타 사진들에 달린

'soon'이라는 단어 대체 뭐냐고요

아무튼

뭔가 범상치 않은 게

올 예정입니다

케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