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221123 네이버 나우 너에게 음악 : 러블리즈 8주년 완전체 어셈블

2022. 12. 31. 12:2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아이러니하게도

이번 완전체 어셈블은

역병의 도움이 컸습니다

이게 무슨 멍멍이 소리냐고 하겠지만

예인씨가 역병에 걸리는 바람에

원래 17일에 하려는 방송이

23일로 미루어졌습니다

부득이하게 못 나올 사정이 있으면

아쉽게 못 나오게 됐다고 할 법도한데

방송 일정을 미룬 거를 보면

그만큼 다들 모이고 싶어했구나

그렇게 생각했더랍니다

네이버나우 트위터에서

완전체가 모인다는 소식을

접하기 전까지는 말이죠

 
 

이게 진짜 무슨 일이고

러블리즈 완전체라니!!!

 
 

진짜 지수씨랑 케이씨는

23일이 딱 맞는 타이밍이었나봐요

요즘 지수씨를 '소지수'라고

부르시는 팬 분들도 있는 것 같은데

진짜 웹드라마 찍는 걸 보시면

소처럼 진짜 열심히 일하고 있죠...;;;

지수씨가 나우에서 얘기한 것 처럼

소속사가 공격적으로

이것저것 많이 잡아주고 있나봅니다

그리고 케이씨는

아티스탁 게임 경연 준비하느라

굉장히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을텐데

다행이도 이번에 여유가 살짝 생겼죠

덕분에 이렇게 완전체로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다들 진짜 반가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는 베이비소울보다

이수정이라는 이름도 익숙하네요

지애씨는

거의 네이버의 딸이 다 됐어요

바이브 파티룸도 있고

어벤걸스 출신이기도 하고

ㅎㅎㅎㅎ

 
 

94라인은 진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네요

 
 

보컬라인들도

새로운 꿈을 위해

동분서주 열심히 달려가고 있고

 
 

막내라인들도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오고 있죠

러블리즈 완전체 인사

이게 진짜 얼마만인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게 진짜

다들 근황을 한 마디씩 해도

여덟 마디가 넘어가다 보니까

방송 시간이 너무 모자라요

ㅎㅎㅎ;;

 
 
 
 
 
 

근데 더 감동인 건

윤상 프로듀서님이

러블리즈 멤버들이 활동하는 걸

대략적으로 알고 계시더라고요

 
 
 
 

윤상 프로듀서님도

스케줄이 있고 바쁘실텐데

멤버들 활동하는 거

어느 정도는 챙겨보셨다는 거잖아요

 

 
 
 

그게 진짜 감동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멤버들 여전하네요 진짜

여기저기서 날아오는 엄지척과

 
 

여기저기서 날아오는

케이 손가락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러분

토크만 하고 가면

재미없지 않습니까

(화면 조정 중)

반응형

 
 

아츄 라이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멤버들 완전체로

아츄 라이브 듣는 게

진짜 얼마만인 거죠

너는 내 맘 모르지

아츄!

 
 
 
 

근데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죠?

 
 
 
 

더 큰 감동은

잠시 후에 나온다는 것을

 
 
 
 

지애씨와 케이씨의

아츄 브릿지 파트 진짜 이거..

크으..

 
 

오랜만에 아츄 라이브

 
 
 
 

이거 진짜 어떻게 표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이브 무대 다음에는

러블리즈 음악에 대한

이런저런 얘기들이 나왔습니다

 
 
 
 

러블리즈 곡들 중에

특히 기억에 남는 곡들을

멤버들이 고르는 방식이었는데

 
 
 
 
 
 

움짤로

안무만 보고도

뭔지 알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픽한 곡들 중

'지금, 우리' 였고요

그리고 표정이

왜 이렇게 심각하냐하면

 

 

https://www.instagram.com/p/ClTvYxshkpK/

 

플레이리스트 중에

윤상 프로듀서님 픽이

'지금 이대로'라는 곡인데

김이나 작사가님이

가사를 써주셨어요

근데 이 비하인드가

너무 슬퍼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보고 진짜 저도

예인씨처럼 찡해가지고...

저는 거의 울기 직전까지 갔죠 뭐

과장하면 울었다고 하는 거고요

 
 
 
 

네... 아무튼 그렇습니다

?? : 다리는 떨지 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러블리즈 멤버들 진짜

 
 
 
 

바쁜 시간 쪼개서

다들 어셈블 해줘서 고맙고

사랑하고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더 사랑하고

더 사랑하고

더 더 사랑합니다

러블리즈 8주년

다시 한 번 축하해!!

 
 
 
 

그리고 엔딩

여기까지만 해도

굉장히 평화로웠지만

 
 
 
 

럽망진창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방송국 관계자님들

잘 보라 이 말입니다

러블리즈 완전체로

예능하나 찍는 방송국이

진짜 승리하는 거다!!

(뭐래 갑자기)

 
 
 
 

근데 진짜

러블리즈 멤버들

ㅎ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까지 진짜

웃음을 선사하네요

 
 

 

러블리즈 8주년

다시 다시 한 번

진짜 축하해!!!!

이건 네이버나우 사진이고

근데 이거

완전 데뷔초 사진이랑

비교해서 보시면 괜히 찡하실 걸요

윤상 프로듀서님

이 사진에서는 거의 교장선생님인데

괜히 이거랑 보면 오버랩 되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는 무려

러블리즈 공식 트위터 사진이고요

https://twitter.com/Official_LVLZ/status/1595434559872434176

 

트위터에서 즐기는 Lovelyz_Official

“[📸] 221123 네이버 NOW #너에게음악 러블리즈♡러블리너스 오늘 쌓은 소중한 추억 오래 오래 간직해요🥰 모두 행복한 시간이었길 바라며, 럽나잇🌙💛 #Lovelyz #러블리즈 #8YearsWithLovelyz #Lovelyz_8t

twitter.com

 

혹시나 하실까봐

그리고 멤버들

인스타 사진까지

이건 누구 인스타인지 아시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다들 반가웠고

나중에 또 완전체로

뭉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