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221111 세기말(?) V앱 움짤

2022. 12. 30. 07:20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www.vlive.tv/post/1-31077364

[V LIVE] 깜짝 Q&A 라이브~💖

Try watching videos on 정예인 (YEIN) channel

www.vlive.tv

세기말 맞죠 뭐...

V앱이 위버스로 가고

올해가 끝나면

V앱이 사라집니다

글쎄요..

써브라임이 위버스로 옮길지

아님 다른 방법을 찾을지는

일단 지켜봅시다

아무튼 이런 세기말 상황 속에서

아주 오랜만에

예인씨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 때가 언제였냐면

빼빼로데이라고 하실 분들 있고

가래떡데이라고 하실 분들 있고

둘 다 오답입니다

정답은 '농업인의 날'입니다

 
 
 
 

그래서 예인씨가

먹방을 라이브로 했었는데

 

 

뭘 이렇게 맛있게 드시냐면

우리 농산물로 만든 디저트입니다

그건 그렇고

예인씨 방송은 언제나 꿀잼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그리고 하이라이트(?)

 

케이크 등장

 

그건 그렇고 이번 방송 컨셉

ASMR이었는데

여러분들 보시기에 어땠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ㅎ;;;

V앱이 사라지면

어디로 갈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또 만날 일이 있겠죠

유튜브든 다른 플랫폼이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