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찾아가세요 뮤직비디오 메이킹

2022. 12. 21. 11:2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의 가을이라고 했을 때

저는 두 곡 고르라고 하면

하나는 데스티니고

다른 하나는 이 곡입니다

영혼을 갈아 넣으신 것 같은

교차 편집도 아주 유명하죠

https://youtu.be/UQ4nN_ozpQE

 

 

보면 넋이 나가실 걸요

어떻게 이런 연출을 하실 수가 있는지

아무튼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지애씨와 함께 출발해봅시다

옆에 있다가

박수 따라 치는 예인씨

ㅋㅋㅋㅋㅋㅋㅋ

아 지애씨 뭔데요 이거

소울씨 하이요

저거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컵이네요

그런 비하인드가 있는 줄은 몰랐죠

(뭐래)

시간을 달리는 소녀도 아니고

달을 이끄는 소녀 박명은

달을 날리는 소녀가 아닌가 싶은데

그리고 여기는

이건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직비디오에 이런 연출이 있었어요

이게 수정씨였군요

하얀 마이크에 대한

로망이 있던 지수씨

아 귀여워 진짜

그리고 이건 또 무슨 상황극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명은 사랑한다!

박지우 사랑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깨물하트

 

 

그리고 이 장면에

킬링포인트가 몇 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다들 왜 이렇게 귀여워요

그리고 이제

개인촬영 들어간 멤버들

백마 탄 왕자님 찾다가

케이씨가 백마 탄 왕자가 되겠다는 얘기를

어디서 풍문으로 들은 거 같은데

ㅎㅎㅎㅎㅎ;;;

 

지수씨 양갈래

뮤비에서

진짜 예쁘게 나왔죠

요즘도 귀엽고 막 이러면 뿌수나요

그러면 당연히 울림을 뿌숴야지

(ㅇㅇ)

뭔가 안타까움이

여기까지 밀려오는데요

여기는 명은씨랑 큰수정씨

둘이 같이 촬영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주씨와 지애씨도

열심히 촬영중

오늘의 마무리는

류대표님

(하)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