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수정(베이비소울)] 울산 브이로그 움짤

2022. 12. 17. 08:23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큰수정

이수정 유튜브에는

울산 여행과 함께

코스모스 라이브 클립이

들어있는 영상이 올라왔고

https://youtu.be/sq8g8cPiB1A

 

 

브이로그도

같이 촬영한 것 같네요

브이로그는 언제나 환영이야

(울림은 곳간 좀 더 열고 제발)

그건 그렇고

브이로그나

수정씨 울산 영상 보신 분들

다 아시겠지만

바깥에 풍경은 물론이고

날씨가 정말 미쳤어요

쉬는 시간에 찾아온 카페

역시 아아가 최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바람 길을 거쳐

요트까지

wow

오 이젠 좋댓구까지

ㅎㅎㅎㅎ;;

아니 잠깐 울림아

끝에 인사를 더 길게 빼야

움짤이 더 나올거 아니냐고

(아오)

 

아쉬운 마음은(?)

큰수정씨 인스타 사진으로

달래봅시다

 

늘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사진들이 비슷한 것 같아도

전부 다 다릅니다

이게 큰수정씨 인스타 매력이죠

ㅎㅎㅎㅎ

 

근데 요트 사진은 진짜...

아니 근데 울산에서

각 잡고 사진 찍은 게 있다면

그걸 네이버 포스트로 내보내면

인생샷 수두룩하게 건질 것 같은데

(상대는 울림이야)

 

영상도 그랬지만

 

사진은 더 미쳤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