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220912 네이버나우 너에게 음악 움짤

2022. 12. 27. 07:5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이맘때쯤 네이버나우 프로그램에

케이씨가 몇 번 등장을 했는데

 
 

그 때 당시에

팜트리 갈라콘서트가 있었기에

홍보 차원에서 겸사겸사였다는 것

너는 내 맘 모르지 아츄

아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여러분

여기 호스트가

혹시 어떤 분인지 아시나요

 

 

 

러블리즈의 아버지라고 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호스트 윤상 프로듀서님

이 조합 절대 찬성이죠

크으...

저기 혹시

다른 러블리즈 멤버들도

여기에 초대 좀 하면 안 되나요

네이버 나우 혹시...

 

이것은

케이씨가 팬미팅에서도 밝혔듯이

물 마실때 호흥해달라는 로망을

실현시키고 있는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상님이랑 러블리즈는

절대 뗄래야 뗄 수 없는 조합이고

 
 

그래서 그런지

두 분의 대화가

비하인드같은 느낌을 주기도 하고

오랜만에 만나서

못다한 얘기들을 하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근데 또

토크만 하면 섭섭하잖아요(?)

 
 

오늘 케이씨의 선곡은

윤상님이 작곡한 히트곡이자

청순하면

이제 스테디셀러가 된 것 같은 노래

 
 

보라빛향기 입니다

 
 

이거 달달해요 진짜

정말 달달하고 사랑스럽고

귀엽고 그 와중에 음색 미쳤고

 
 

케이씨가 정식으로

리메이크 했으면 좋겠고

막 이런 느낌 들어요

짝짝짝짝

 
 

근데 짤막짤막하게 불러준

노래들도 매력적이었어요

 
 

특히 기억에 남는 건

타임랩스도 오랜만에

짧게 불러줬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때가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이었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뭔가 느낌이

가족들이 오랜만에 모여서

두런두런 얘기를 나누는

그런 느낌도 받았습니다

 

 

역시 김케이는 꽃케이

ㅎㅎㅎㅎ

양갈래 가지고 노는

김케이 뭔데

아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 조합...

진짜 레전드야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