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사진/움짤] 해피뉴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Lovelyz 2020 Happy New Year Gif)

2020. 1. 2. 00:0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FSW71iogNWM

 

네... 2020년...

아직도 믿겨지지 않습니다만...

십의 자리가 바뀐 게

도저히 믿기지 않습니다만...

이런 새해영상 보니...

2020년 맞나보네요...

러블리즈와 새해를

랜선으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뭐래 진짜)

 

 

유지애 류수정

티키타카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해 목표 세웠는지

들어보려는 예인과 케이

그러게요 올해 목표 뭐로 하지...

일단 무난하게 갔으면 좋겠는데

 

힘차게 떠오르는

새해 태양처럼

모든일 다 이루길 바란다는

막내의 엄청난 멘트에

다들 ㅋㅋㅋㅋㅋㅋㅋ

올해도 스케일 엄청 크려나보다

미주님......?

 

새해부터 귀엽지연..

두둠칫 두둠칫

아무튼 새해에는

웃는 일만 가득하고

다른 건 다 좋으니

올해도 무사히 지나갈 수 있기를...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보인

예인씨는 첫 자작곡처럼

올해 정말 날아올랐으면 좋겠고

 

러블리너스 진짜

엄청 아껴주는 지수씨도

 

 

올해에도 좋은 소식 들리기를..

그거 알아요?

그대의 그 감동적인 멘트는

팬들 정말 울린다는 거

오글거려도 이해해줘요

사랑이라는 게 원래 다...

너무 나갔나요 ㅎㅎㅎ;;

미주씨도 2019년에

꽤 다방면에서 활약했던 것 같은데

 

올해도 멋진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지애의 보이는 라디오로

러블리너스의 DJ가 되어준 쟤디는

이젠 전국구 DJ가 되기를 바랍니다

(오오 전국구 진출 가즈아)

아님 아이돌 라디오 고정이라도....

이왕이면 수정씨랑 같이 어떻게...

관계자님들 보고 계신가요

 

 

'조각달'로 큰 감동을 줬던

우리의 아기리다 베이비소울

올해도 좋은 노래로 만나요 우리 ㅠㅠ

 

 

음... 명은씨는...

일단 올해는 건강했으면 좋겠고...

 

그리고 누가 뭐라고 해도

러블리즈 최고 보컬이니까

올해도 잘 부탁해요

 

 

음... 저는 개인적으로

짝뚜 수정씨가 활약할 발판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멤버들 포텐이 다 터지고 있기는 한데

그걸 활용할 발판이 좀 부족한 것 같아서...

좀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수정씨의 모습이 보고싶기도 하네요..

 

깐켕이랑 덮켕 둘 다 어울리면 덕후 심쿵사하라는 거죠 ​

 

 

그리고... 지연씨

솔로데뷔도 하고

여러모로 바쁘게 보냈었을텐데

올해도 멋진 활약 기대할게요

이렇게 된 이상

2020년

힘차게 달려봅시다

러블리즈 파이팅!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