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뮤직뱅크 연말특집 비하인드 + 종소리 몇 개 (Lovelyz Gif)

2019. 12. 28. 19:52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올해도 잊지않고

크리스마스에 러블리즈 '종소리' 무대를

만날 수 있게 해준 KBS에는 감사하면서

(차마 엎드려 절은 못 하겠고)

(고개를 숙여도 15도가 끝인 것 같고)

(무슨 방송3사가 연말에 일처리를 그렇게 해)

켕-하

근데 벱솔

설마 가위바위보는...

아니죠..? 아닐거야...

ㅋㅋㅋㅋㅋㅋㅋ

몰래찍다 걸렸다

쟤쟤는 사랑입니다

ㅠ_ㅠ

이게 바로 덕후의 마음이죠

격한 박수

(뭐래?)

들어가봅시다

갑작스런 카메라 대시에

당황한 미듀

갑작스런 상황극을 시작한 소울

간식세트를 나눠주려는데

아폴로보다 더 좋은걸 봐버린 미주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쟤쟤에게 강제나눔

많이 당해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꽃케이다

TMI

케이는 '찾아가세요' 뮤비 촬영때

생애 처음으로 렌즈를 꼈습니다

다만 정말 이번 생에 처음이라

렌즈 끼고 뺄 때

도움이 필요하다고...;;;

가즈아!!!

세상사람들

다른 건 다 몰라도 좋으니까

러블리즈 유지애의 이 움짤만은

모두가 다 알아줬으면 좋겠다요

저건 미쳤어 진짜...

카메라에서 느껴지는 미세한 떨림

(뭐래)

그러게나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띵근이 참...

독감 걸려서 고생했고

아직 덜 나은 것 같은데

몸조리 잘해요 ㅠㅠ

저 고구마 라떼는

매니저와 꽁냥꽁냥을 하고

약속의 약속의 약속을 해서

힘들게 얻은 고구마 라떼입니다

갑자기 캐롤부르는 투수정

하지만 둘 다 화음넣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키 부를 러블리너스를 찾습니다

훈훈한 대기실 인사영상

못다한 캐롤 부르는 중

여기서도 화음만 넣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아카펠라가 최고시다

(네?)

 

이것이

러블리즈의 약속하는 방법이다

도장찍고 복사 딱!

그렇게 마무리하나 싶었지만

그래요 여기까지는 훈훈했는데

케이가 갑자기 쓰러진 이유는

이 영상을 보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1L8E3z5iZ1M

 

그리고 아주 작은

종소리 움짤 몇 개

 

 

 

 

 

오늘의 엔딩요정은

쟤디와

전 케이뱅크 은행장

케이와 함께합니다

https://youtu.be/JRAJstbiQnU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