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케이 x 수정 x 예인 :: 요기요!! (Lovelyz Kei/SuJeong/ Yein Gif)

2020. 1. 4. 15:48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요기요 모델된건줄 알고

혼자 시원하게 김칫국 드링킹했다가

그냥 CM송 불렀다는 거에...

그래도 러블리즈 불러준 게 어디야

혹시 알아요 진짜 모델이 될런지

1월 3일부터 1월 23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투표할 수 있습니다

뭔가 나긋나긋하게 부르는게

ASMR같기도 합니다만...

 

 

두둠칫 두둠칫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러블리즈가

이렇게 예뻐도 되는 일인가

(뭐래?)

다른 건 몰라도

족발배달시켜 먹는 건

진짜 잘할 수 있거든요

광고주님들

요기로 오세요

(뭐래 진짜)

이 율동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샥!

케이 눈웃음에

일주일의 피로가 샥!

(...죄송합니다)

아무튼 요기요 관심가져주시고

모르겠다...

그래서 주말에 진짜 뭐 먹을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