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221214 네이버나우 점심어택 Jin(명은/지우) x 예인 움짤

2023. 2. 7. 06:4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이젠 기분탓 아닙니다

작년에 러블리즈 멤버들

따로 또 같이

네이버나우에 엄청 많이 나왔어요

그리고 이 프로그램에도

엄청 자주 나간 것 같고요

 

점심어택에

명은씨, 예인씨 나왔습니다

(짝짝짝짝짝)

 

예인씨는

'버스정류장' 음원 나오고

여기저기 활동을 하고 있으니까

네이버나우에도 뭐 나오는 구나

이랬는데

 

명은씨, 지우씨가 나오는 건

상상 못 했죠 솔직히

점심어택 나온다는 소식 봤을 때

'진짜?' 소리부터 나왔으니

ㅎㅎㅎ;;;

아 그만큼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놀라움이 있었다

이 말입니다

 
 
 

여전히 두 분의 입담은

대유잼이었습니다

ㅎㅎㅎ

 
 

예인씨나 명은씨나

둘 중 누가 혼자나왔어도

당연히 방송 재밌었겠지만

 

이렇게 둘이 같이 나오니까

 
 
 

정말 나른한 점심시간에

큰 에너지가 된 것 같습니다

 

점심어택 2따봉 추가

하트도 받으세요

 

근데 진짜 토크가 가면 갈 수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점심어택에서도

명은 유니버스는

계속 되지 않았나

진(Jin) - 러블리즈 활동명

박명은 - 팬들이 익히 아는 본명

박지우 - 개명한 이름

그 외 띵근, 띵우 등등

지우씨 부르는 애칭이나 이름 별명이

벌써 몇 개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때문에 MC 분들도 삐걱거리시고

ㅎㅎㅎㅎ;;;

TMI 이지만

명은씨 언니분과 관련된 에피소드도

끝인사할 때 나오는데

그건 꼭 챙겨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나른한 점심

에너지를 불어넣어준

명은씨, 예인씨 고마워요!!

 

엔딩은..

종소리 안무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겨울에는

종소리와

Our Christmas와

버스정류장이죠

ㅇㅇㅇ 완벽하다

안녕 안녕

마무리는

네이버나우 트위터 사진하고

 

명은씨 예인씨 인스타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