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221202 네이버나우 점심어택 움짤

2023. 2. 3. 00:0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멤버들

이 프로그램 단골 다 됐네요

ㅎㅎㅎㅎㅎ

작은 수정씨는

벌써 두 번째 나옵니다

왠지 두 번째라 그런가

 

훨씬 더 익숙해진 것 같은

그런 느낌

ㅎㅎㅎㅎㅎ

점심어택 감사합니다!!

 
 

러블리즈 멤버들이

점심어택만 오면

에너지도 불어넣어주고

방송 꿀잼으로 만들어주는데

 
 

아니나 다를까

오늘 방송도

에너지 가득 받게 해주는

그런 방송이었습니다

 
 

이런 저런 얘기들 많았어요

최근에 나온 음원 얘기도 하고

 
 

핑크에 대한

이런 저런 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라이브 빠지면 섭섭하죠

핑크문 라이브 스테이지

 
 

사실 고백도 그렇고

핑크문도 그렇고

 
 

하루 빨리

무대로 만날 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점심어택이

오늘 색다른 코너를 준비했는데

 

 

 
 

수정이의 필름이라고

과거에 했던 인터뷰 내용 맞추기

이런 코너를 했더라고요

 

그 때의 수정이가 했던

인터뷰 내용들을

지금의 수정이가

맞추는 모습들이

정말 귀엽죠

ㅎㅎㅎㅎㅎㅎ

 

그 때랑 지금이랑

생각이 만약 달라졌다면

그걸 지켜보는 것도 포인트

 
 

그건 그렇고

수정씨는 퀴즈에 진심이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백 뮤직비디오를

같이 보는 시간도 있었는데

여러분 저게 가발이었답니다

세상에...

갑자기 오블리비아테 때 생각나네요

컴백 전에 그 때 아마

영상통화 이벤트가 있던 거로 기억하는데

팬들은 작은 수정씨 머리를

파란머리로 알고 있어서

주황색으로 염색한 머리 숨긴다고

파란 가발까지 동원했다나 뭐라나

(하지만 다른 멤버들이 들켰다고 한다는 얘기가)

그러고보니 이 방송에

음성메세지를 남긴

몰래 온 손님이 한 명 존재하는데

이제는 하트 알레르기를(???)

완전히 극복하고(!?!?!?!)

애교 짠순이에서 애교쟁이로

거듭나는 중인 분이 남기셨습니다

26분 그 쯤 나오니까

직접 들어보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류수정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엔딩 곡은 <지금 우리>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류블리입니다 여러분

ㅠㅠㅠㅠㅠㅠㅠㅠ

마무리는 나우 트위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