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220513 네이버 나우 스튜디오 문나잇 : 이수정(베이비소울) x 류수정 = 투수정

2023. 2. 4. 01:16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저는 이걸

포스팅한 줄 알았더니...

안 했네요?

해야지 그럼

이 때가 언제인가 하면

베이비소울에서 본명 이수정으로

활동명을 바꾸고 나서

본격적으로 솔로 데뷔도 하고

콘서트도 한창이었던 5월입니다

 
 

그리고 수정씨랑

같이 나오신 분이 있었는데

 
 

수정이 옆에 수정이

러블리즈 작은 수정 류수정

이날 문나잇은

러블리즈 투수정과 함께

 
 

이거 진짜 눈물나요...

 
 
 
 

그건 그렇고 진짜

러블리즈 멤버들

문나잇 단골손님 맞아요 이정도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만 벌써

러블리즈 멤버들 절반이나

문나잇에 나갔으면

단골 맞죠 이건

ㅎㅎㅎㅎ;;

 
 
 
 

이 날 수정이들이 나와서

문대표님이랑 케미 제대로 만들고 갔죠

ㅎㅎㅎㅎㅎ;;;

 
 
 
 
 
 

근데 사실

수정이들의 케미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부르는 시간도 있었는데

큰수정씨는

솔로데뷔 앨범 'My Name' 타이틀

'달을 걸어서'

 
 

작은 수정씨는

네이버웹툰 '아홉수 우리들' 삽입곡

어쩌면 OST일 수도 있겠지만

'그날 우리'

('지금 우리' 아닙니다)

짝짝짝짝

짝짝짝짝

(화면 조정 중)

 

큰수정씨

한 곡 더 했었구나

이 때 불러준 곡은

'My Name' 수록곡 'Cosmos'

이런 방송은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서로에게

덕담 한 마디씩

ㅎㅎㅎㅎ

근데 이 장면

왜 이렇게 어색해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까지 대유잼이었던

 
 
 
 

어느 봄날의

스튜디오 문나잇


마무리는 나우 트위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