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박명은 x 정예인 : 마이 뷰티 텔레비전 (Lovelyz Jin x Yein : My Beauty Television Gif)

2020. 1. 9. 00:0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 주의 *

해당 영상들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덕후라 러블리즈만 보고 움짤을 올렸지만

광고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이 조합 생각한 사람은

러블리너스가 분명하다

https://youtu.be/yn-LZ8H98OA

 

그냥 뷰티나 건강에 대해

이것저것 잔뜩 들어간 영상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벌써 지나간 멤버들만 해도

무려 여섯명

게다가 케이 x 미주는

2번이나 나갔다고요

O_O

하지만 오늘의 주인공은

띵근이와 고라니

박명은 정예인 조합

절대 찬성이라고요

둘이 어디로 튈 지 모르거든요

ㅎㅎㅎㅎㅎ;;;

(뭐래)

 

도대체 다이어리에

무슨 내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부터 통통 튀네요

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제가 뿌듯하네요

(뭐래?)

안녕 안녕

ㅋㅋㅋㅋㅋ

러블리즈 때문에 환호하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요

(저기요?)

 

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입니다)

그것이 무엇인고 하니

 

이너뷰티

사연이 뭔가 안타까운 게

들어왔나본데요

 

띵근이가 이렇게 놀란 이유

본방으로 직접 챙겨보세요

 

알 수 없는 두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남는 건 움짤인가

(써먹을데나 있고?)

(아마도..)

안녕이라고는 하지만

안녕이 아니었다고 한다

갑자기 '물미역'으로

삼행시 배틀뜨는 두 사람

박명은 당신 대체...;;;

미주씨 안 보고 계시죠?

안 보고 계실 거라 믿어요

수습 들어간 띵근이

이쯤되면 미주씨 반응이

궁금해지기는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술 더 떴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어디로 튈지 모릅니다

(화면 조정 중)

샴푸 냄새에 취한 예인

샴푸 광고 안 들어오나....

여러분 이거 샴푸입니다

저거 샴푸라고요...;;;

그래요 그렇게 받아들여요

이렇게 끝나면

섭섭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 수 없는 미역댄스

배드리뷰인가

(뭐래?)

이번엔 또 뭘까요

환호하는 거 보니

일단 먹을 거 인듯

(아니 테이블에 저거...)

맥주 아닙니다

저거 호박즙입니다

이거 영상 직접 꼭 보세요

맥주인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호박즙입니다 호박즙)

 

이번엔 또 어디일까요

일단 물개박수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으로 넘어가봅시다

 

피곤한(?) 20대 두 명의 움짤입니다

이렇게 으쌰으쌰가 필요합니다

그런 그녀들이 사랑하는 운동

만인의 운동인

숨쉬기 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딱이라고...

(네?)

 

뭘 보고 이렇게 놀란 걸까요

혹시 먹으면 힘이 짱짱쎄지는 거?

 

그렇군.. 짱짱 쎄지는 구나

보디빌더 자세까지 나와버리네

ㄷㄷㄷㄷ...

딱 맞는 영양제를

찾은 것 같습니다

갑자기 힘이 세지는 움짤이다

(뭐래)

음.... 마지막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러블 얘기에

괜히 찔린 고라니와

트러블이 나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명은 당신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