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웹드라마 왜하필 시즌2 하소연 모먼트 : 주식이 무너져도 세계관이 무너질 뻔해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

2023. 1. 31. 07:29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아무래도 지난 시즌에

영어 특훈을 빙자한

UFC 훈련같았던 순간들은

진짜로 UFC를 대비한 것이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이게 어딜봐서 영어공부입니까

 

UFC 뺨치는 거지

아 그래서 우리의 하소연씨가

진짜 UFC에 출전했냐

그건 아니고

집구석 UFC 개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걱정하지 마세요

저렇게 맨날 치고받고 싸우지만

동생이 위험에 처할 때는

든든하게 구해주는 언니입니다

하지만 사석에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시즌에는

러블리즈 지수씨가 연기하는

하소연 뿐만 아니라

그의 친구들도 같이 나와서

더 환장스러운 모습들도 보여줍니다

남자사람친구 노두남에게

기껏 다리를 다 놓아주었는데

슈퍼쑥맥 AI 로봇

이쯤되면 누가 팩트로 쳐버리는 거죠

 

그리고 이번 시즌은

친구들끼리 주점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그런 컨셉이라 그런가

음주 장면도 자주 나오는데

지수씨 아니 소연씨가

왜 이렇게 화났냐고요?

전국 모든 취준생들의

마음을 대변 중인 하소연

참고로 지난 시즌에서

어째저째 전형들 다 통과했습니다만

그래서 춤까지 췄건만..

이 빌어먹을 세상!!!

그리고 요즘엔

무조건 공부하고 들어가야지

맨땅에 헤딩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것까지...

본격 '왜 하필 시즌2' 제공

내 주식 오르고 내릴 때 쓸 수 있는

유용한 움짤들

그런데 말입니다

이거 이길 수 있는

움짤이 나올까...

ㅎㅎㅎ

아무튼 케미가 폭발하는

친구들 그리고 여동생과 함께

개꿀잼 만들어 주고 있는

왜하필 시즌2

가끔 이런 인터뷰도 진행하는데

백수를 이렇게도 표현할 수 있군요

그리고

간만에 지수씨의 주부애를(?)

만나볼 수 있는

그런 순간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캐롤은 러블리즈 종소리라고 하니까

실시간으로 세계관 붕괴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은 대체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