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왜하필 시즌2 모먼트 : 하소연에게도 봄은 오는가

2023. 3. 5. 00:38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지수씨가 출연하던

웹드라마 왜하필 시즌2도

어느덧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엔딩...

지난 시즌보다 더 찝찝하게 끝났어요

열린 결말인가

시즌3을 암시하는 것인가

역시 베프와의 케미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번 시즌도

하소연과 친구들의

더 대환장인 상황들을

보여주는 거인줄 알았습니다만

물론 대환장인 부분도 있지만

오늘도 세계관이 붕괴할 뻔하고

그랬지만

 
 

세상 온갖 불운을 다 떠안은(?)

하소연에게도 봄은 오는가...

이번 시즌 엔딩에

문득 생각나는 부분이더군요

그건 그렇고 지수씨 연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코 가야된다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소연이라는 캐릭터도

왈가닥 철부지 그런 캐릭터이기도 한데

찐사랑이 앞에 튀어나온 것 같은

이번 시즌 엔딩에서

아.. 하소연이라는 캐릭터한테도

수줍고 사랑스러운 면모가 있었구나

뭐 그런 생각도 다 드네요

그러게요

위에 있는 멘트 쓰다가

제 머리에 있는 맷돌이 멈췄습니다

평소처럼 주접같지도 않은

주접문이나 쓸걸

아무튼 지수씨 이번 시즌에도

정말 고생많았습니다

https://www.youtube.com/@IZZANASTUDIO/videos

 

IZZANA STUDIO

"이짜나" 내가… "이짜나" 사실… 누군가에게 내 마음 속 얘기를 솔직히 터놓을 때 시작하는 어미 「이짜나」 첫 면접, 첫 연애, 첫 결혼 등 누구나 살면서 처음 경험하는 삶의 일상다반사를 웹드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