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본격 쿠팡 유튜브 쇼츠 웹드라마 : 다 이렇게 살잖아 모먼트

2023. 2. 27. 00:20러블리즈(Lovelyz)/Lovelyz Act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멤버들이 새 출발을 할 때
지수씨는 배우로서 미스틱에 합류했고
그 후 만난 작품들은
웹드라마 위주이기는 하지만
2022년 겨우 1년 동안


왜하필 시즌1 & 시즌2
러브 온 그린
지금 의회는 36.5
브브여행사
청춘블라썸


웹드라마만 벌써 6개입니다
그리고 쿠팡 웹드라마가 추가되면
1년에 무려 7개를 찍는 기염을 토합니다


https://www.youtube.com/@coupang/shorts

쿠팡 Coupang

#쿠팡 #Coupang 공식 유튜브 오직 #와우회원 만의 특별한 혜택 확인해보세요🚀

www.youtube.com

 

위에 썸네일 때문에

오해하실까봐 그러는데

쿠팡 주문하는 거기아니고

쿠팡 "유튜브"입니다

이런말 자주하면 안 되지만

울림아 오늘도 좀 맞자.....

이런 기사를 보면

쿠팡이 선견지명인가?

이런 생각도 드네요

아무튼

찐공감이라고 하면

하이퍼리얼리즘까지는 아니어도

어느 정도 리얼리즘이 있어야할텐데

https://youtu.be/QIUnCICDMhY

 

 

정말 눈물납니다

아.. 그렇지 참..

우리네 사는 인생이 이랬지

우리네 사는 인생

 
 
 

나의 자취방 룸메이트가

빡침지수를 끓어올려

라면도 끓여먹기 가능할 때

거의 능지처참 직전까지 가고

 

어쩌다 연애를 하나 싶었는데

저거 어떤 놈이야

저거 잡아

응? 하소연씨가 왜 여기서 나와

(옆집 웹드라마 소환하지마...)

괜히 아파트 복도에 누가 있어서

나가기 부끄럽다가도

사랑에 빠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콩달콩한 분위기가

나오나 싶다가도

멱살잡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춘블라썸에 나왔던

지선이보다 더 무서운 거 같은데

ㅎㅎㅎㅎ

 

보시다보면 진짜

바람 잘 날 하나도 없는

우리네 인생이라니까요

그리고 이 장면은

TV를 사수하기 위해

째트킥까지 날리는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도 좋은 작품들로

많이 찾아올 거 같아요

지수씨의 활약상

앞으로 더 많이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