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케이 x 이미주 : 마뷰텔 vol.1 (Lovelyz Kei x Mijoo My Beauty Television Gif)

2020. 1. 16. 23:48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F7aGgEKcaHc

 

 

* 주의 *

해당 영상들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덕후라 러블리즈만 보고 움짤을 올렸지만

광고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작부터 끝났습니다

.........

죄송합니다

오늘은

출근길 여신 미주와

꽃케이가 함께합니다

갑시다

음...

시작부터 심쿵사로

달리는 건가요...

게다가 저 금발켕...

아아아...

(뭐래 진짜)

 

다시 정신줄 잡고 가볼까요

세상에 이런 귀염뽀짝이라니

마뷰텔 사랑합니다

(네?)

어.........

좋은 건 2번 보랬으니까...

누가 마쉬멜로우죠?

아무리봐도

둘 다 마쉬멜로우같은데....

어...

저 그냥 여기서 쓰러질게요

(뭐래)

(아저씨 여기서 자면 안 돼)

 

솔직히 김지연 너무 귀엽다고요

ㅠㅠ

그리고 이 둘의 케미는 진짜...

마뷰텔 = 러블리너스

인정?

미주님이 인정하셨습니다

(뭐래 진짜)

(화면 조정 중)

다시 정신줄 잡고(?)

다시 쓰러지라는 징조인가

(아저씨 재미없다고)

역시 도도퀸 미주

 

근데 이건 진짜 인간 자두잖아

ㅠㅠ

 

 

거울에게 말을 거는 미주...

역시 저세상 에너지의 소유자...

(화면 조정 중)

갑자기 빨간 맛 추는 케이

역시 남다른

이 구역의 춤신춤왕

엇... 저건 CG가 아닐거예요

사실이잖아요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주씨를 대변하는 공식이요?

예쁨 = 미주

미주 = 예쁨

(실제로 한 말입니다)

 

모델 뺨치는 각선미

(환호)

모델길만 걸읍시다...

 

역시 우주최강

쪼꼬미모델

....죄송합니다

하지만 그녀들은

마뷰텔을 무려

2번이나 나갔다는 사실...

To be continu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