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유지애 x 류수정 : 마이 뷰티 텔레비전 (Lovelyz Jiae x Sujeong My Beauty Television Gif)

2020. 1. 12. 18:26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OGDd3ku4bkA

 

* 주의 *

해당 영상들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덕후라 러블리즈만 보고 움짤을 올렸지만

광고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 뷰티 텔레비전 개근 중인(?)

러블리즈 멤버들...

오늘은 제일 먼저 찾아간

유지애, 류수정 편

YEAH

에어팟 모델해도 되겠다...

(애플 보고 있니?)

버즈 모델도 괜찮아요

(갤럭시 보고있니?)

그러니까 삼성 애플

다같이 일로 모여

(뭐래)

다음 방으로!

쟤디만큼 귀여운 파우치

 

파우치에는

어떤 물건들이 있을까요

 

음... 두분 반응이?

 

이런...

쟤디가 내기에서 졌군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방은 역시 류수정

저녁에 난리나는 움짤이다

막국수입니다

 

그렇죠 지애님...

(화면 조정 중)

 

잠깐만요

이거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심쿵)

솔직히 말해봐요

제 마음 해킹했죠?

막...

빵썸웨어 걸어놓고

쟤썸웨어 걸어놓고

(뭐래 진짜)

짝뚜 ㅠㅠ

 

솔직히 이거 눈 부신 거 아니냐고요

뒷배경이 하얀색이라 그런 게 아니라

(네?)

이렇게 갑자기 마무리가

되지 않아요

아직 스크롤 내릴 구간이 남았다고요

 

하지만 이제 주말이 끝...

아.....

 

음... 남은 주말

짝두의 따봉과 함께

마무리 잘 하시고

 

또... 귀찮다고 안 씻지 마시고...

한 주의 마무리를 잘 하시길 바라요..

음... 그럼...

빠방!!

(...!?)

​하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