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지수Log - 브이로그 움짤 조금 (Lovelyz Jisoo V-Log GIF)

2020. 1. 17. 23:4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UTaFoxbzkbI

 

빵떡이의 브이로그가

나올 거라는 소식이 들리는 와중에

울림에서 브이로그를

뜬금없이(?) 하나 풀었네요

여기저기서 뭔가 한다는 것은

꽤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럽메추라던가 럽메추라던가

 

 

 아무튼

서지수 브이로그

소리질러

(와!!!!!!!!!)

아... 이걸보니...

저도 운동해야하는데...

언제까지 곰탱이로 있을순 없다고요

(하지만 현실은 곰탱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고요

ㅠㅠ

오늘의 메뉴는 쌀국수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짓뚜

그렇게 쌀국수를 먹고

연기레슨 공부 중

자는 거 아니예요

뚫어져라 대본보는 거에요

움짤만들다보니 조는 거처럼 됐어

죄송해요 ㅠㅠ

그리고 레슨을 받으러 갑니다

음... 감기조심합시다

솔직히 이거 미어캣 아니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지수님의 연기력이 +211(exp) 늘었습니다

그리고

브이로그 댓글 중

믿습니다!!!

(뭘 믿어 이 바보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