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엠카운트다운 밤이 무서워요 MPD직캠 & 입덕직캠 움짤 (놀면뭐하니 땡처리엔터 주주시크릿)

2023. 4. 11. 11:50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미주씨의 솔로앨범 소식이나,
주간아이돌 새 MC 확정 등등
좋은 소식들이
연달아 들리는 것을 보아하니
올해도 이미주가 접수하는 건
시간문제인 듯 합니다


https://youtu.be/bJR7XzqFcNQ

 

그건 그렇고

역시 이런 음악방송에는

직캠이 또 나와줘야하는 거 아닙니까

 
 

세로직캠 오랜만이네요

빰빰빰빠빰

 
 

직캠도

미주씨를 완벽하게 담아내질 못하네요

미주씨는 완벽을 넘은 갓-벽이기에

(응?)

 

그리고 댄스브레이크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미주씨가 솔로앨범 나와서

음방을 돌게 되면

이런 직캠이 많이 나오는 거잖아요

 
 

안테나 빨리내놔!!!!

(뭐래 아까부터 진짜)

근데 직캠 하나만 보면

또 재미없잖아요 (응?)

https://youtu.be/7c2_45X8eis

 

 
 

엠카의 전통

입덕직캠까지 봐야

정통파 아닙니까

이젠 밤이 무서운 게 아니라

안테나가 솔로앨범 나온다 해놓고

계속 미뤄지는 게 무서울...

(그만)

윙크 뭐냐고 진짜

그저 눈물이 나서 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업하는 이미주는 진짜 사랑입니다

저는 지금도 지갑에 구멍이 나있지만

그래도 지갑을 살찌우고

통장을 살찌워야합니다

그래야 미주씨 솔로앨범을

ㅎㅎㅎㅎㅎ

그리고 미주씨가

인스타 라이브를 하면

댓글에서 종종 재식이를 찾고 그러는데

이 여신님을 보세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식이 그만 찾아!!!

 

그리고 봐도봐도

이 댄스브레이크는

박력이 진짜

아 진짜 찢어버렸다

미주씨가 찢어버린 무대를

엠카에서 이렇게 직캠으로

조각조각 모아서 보여주는 겁니다

(뭐래 진짜)

 
 

근데 진짜 미주씨가

솔로앨범 나오면

지금 소속사가 안테나라서 그런가

뭐가 나올지 예상이 안 되네요

타이틀은 뭔가 댄스곡일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은 더 강하지만

안테나하면 또 음악 아닙니까

어쩌면

안테나 식구들의 좋은 곡들을

받을 수도 있......

와 저 머리넘기는 거 뭐야

 
 

이걸 보고도

당신이 이미주에게 입덕을 안 했다면

그것은 유죄입니다

이미주 입덕을 명령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