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Love or Hate 뮤직비디오 움짤

2023. 4. 13. 00:29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jimwny-Dlug

 

언제 미국까지 날아가서

이렇게 뮤직비디오를 찍어왔나 싶습니다

선공개된 곡들 모두

뮤직비디오까지 공개가 되었는데

오늘은 Love or Hate 입니다

밝은 톤으로 나오는

수정씨가 LOVE

어두운 톤으로 나오는

수정씨가 HATE 입니다

뮤직비디오를 보면

LOVE 수정하고

HATE 수정하고

행동들이 뭔가

대비되는 것 같으면서도

비슷비슷해요

가사처럼

좋아하는 마음과 미워하는 마음은

한끗 차이고

그래서 둘이

비슷하면서도 다른 거겠죠

아니 이거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LOVE 수정도

HATE 수정도

둘 다 사랑할 수 밖에 없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요 뭐

미워하는 마음 다독이는 것도

우리가 잘 하면 사랑하는 마음으로

바꿀 수도 있는 거겠죠 뭐

그건 그렇고

이 뮤직비디오는

바라만봐도 뭔가 힐링이 되네요

저렇게 훤히 보이는 하늘 아래에서

자유롭게 춤추는 수정씨가

멋져보여서

어쩌면 부러워보여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