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하루 세 번 하늘을 봐 뮤직비디오 움짤

2023. 4. 15. 10:36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DCS9_ZOmBDc

 
 

이번에 나오는 수정씨의 앨범 수록곡

'하루 세 번 하늘을 봐' 입니다

잔잔한 분위기가 힐링곡이 따로 없네요

이 곡 들으면서 유유자적하게

흘러가는 구름들을 바라본다면

그것만큼 더 좋은 것도 없겠죠

이게 바로 힐링이라는 겁니다

잔잔한 분위기만큼이나

심플한 뮤직비디오입니다

수정씨가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노는 모습들을 보면서

다같이 힐링을 해봅시다

슈우우우우웅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다다다다다다다

다다다다다다다다다

그건 그렇고 옷이랑 리본이

핑크핑크군요

역시 핑크 = 류수정

류수정 = 핑크

뗄레야 뗄 수 없는 겁니다

수정씨 생일에 나왔던 노래도

PINK MOON이잖아요

왠지 이번 첫 단독 콘서트도

무대를 보면 '아 이건 딱 류수정이다'

그런 무대가 펼쳐지지 않을까 싶어요

여기까지가

뮤직비디오였고

이건 수정씨가

인스타에 올려준 B컷

이 부분에 색소폰 나오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뮤직비디오에 들어갔어도

진짜 귀엽고 찰떡이었을텐데

너무 뻔해서 안 들어갔나요?

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자유분방한 수정씨의 분위기가

우리들에게

힐링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하늘을 세 번까지는 아니더라도

그래도 한 번쯤은 봅시다

분위기 전환 겸 해서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