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르블랑 웨딩드레스 모먼트

2023. 5. 5. 10:4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최근에 지애씨 인스타를 보면서

심쿵하셨던 분들 많으셨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웨딩드레스 쟤쟤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르블랑 사랑합니다

https://youtu.be/NFmRZHXpszg

 

 

나중에 스드메 맞추면

드는 르블랑 확정이다

(뭐래 진짜)

아무튼 이 날 지애씨는

무려 착장이 5개나 된다는 사실

근데 르블랑한테 살짝 미안한데

내용은 안 들어오고

지애씨만 들어왔...

 

엉엉엉엉

엉엉엉엉

 

개인적으로는

이 착장이 레전드였던 것 같습니다

베일까지하니까

진짜 여신님 그 자체 아니냐고요

 
 

그렇게 오늘도 저는

지애씨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화보집을 염원하게 됩니다

꺼이꺼이

주접문 쓸 때

날개 어디갔냐 자주 쓰는데

그게 여기 있었네요

아 르블랑한테 있었네

(뭐래)

개인적으로 멋대로 골라본

착장 레전드가 따로 있었고

분위기 레전드도 따로 있는데

이겁니다

볼레로를 추가로 입은 건데

 

이게 유럽 공주님이 아니면

대체 뭐가 공주님이죠...

 

그리고 이건

다른 웨딩드레스가 아니고

이거도 볼레로라고 하더라고요

뭔가 이거도 색다른 느낌이 있네요

앗 이것은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착장 또 나왔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이 잃어버린 날개옷은

르블랑한테 있으니까

가셔서 찾아가시면 되겠습니다

(아까부터 뭐래 진짜)

마지막으로 컬러 드레스까지

놓칠 수 없죠

레전드 그 자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