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솔로데뷔 : 무비스타(Movie Star) 뮤직비디오 움짤

2023. 6. 15. 09:23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iSUSSjw3RVc

 

드디어 솔로데뷔를 하게 된

미주씨의 타이틀 곡은 다 아시죠?

무비스타입니다

안테나에서 리액션이나

언박싱같은 여러가지 컨텐츠들을

또 잔뜩 찍어놓았던데

오늘은 일단 뮤비 먼저 보시죠

이 장면 처음봤을 때는

미주 울린 놈 누구야

당장 나와라!!!...를 외쳤던

그런 장면인데

너무 과몰입해서 울고 있는

스태프 미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경둥절

레디 액션!

여느 때처럼

길거리를 걷고 있는 미주씨에게

오늘은 뭔가 특별한 일이

생기려나 봅니다

이렇게 많은 기자들이 모인 이유

효리님 진짜....

이 미친 존재감 뭐야...

하지만 오늘밤 주인공은 바로

이 미 주!!!!!!

저는 이 부분이

키스도 날리고 젠틀하게 인사도 하고

당연히 애드리브인 줄 알았는데

이게 안무입니다

프리마인드 사랑합니다

디테일이 살아있는 겁나 멋진 안무!!!

무비스타에게 어울리는 화려한 안무!!

그렇게 잠에서 깬 무비스타 미주

오늘은 또 어떤 일들이

미주씨를 찾아올까요

저는 이게 뭔가했더니

비하인드에서 샴푸광고래요

음... 진짜 샴푸광고 안 들어오나?

그리고 이 뮤직비디오의 백미는

이 장면이죠

그 영화를 안 보셨더라도

너무나도 유명한 장면이라서

어디에선가 들어봤을 겁니다

하지만 그 영화와는

다른 길을 선택하는 미주씨

사실 이 노래의 가사에

미묘하게 다른 부분이 하나 있어서

그게 제일 걸렸거든요

근데 뮤비에서도 반영이 됐네요

계속 후렴 부분이

'진짜처럼 보여 나'라고 하다가

맨 마지막 가사가

'진짜처럼 보일까?' 거든요

저 저 조명 나가는 거 보세요

미주씨는 이렇게 화려하게 있는데

주위에 아무도 없는 이 분위기는 뭘까요

아 설마 꿈?

이 뮤직비디오의 결말은

대체 어떻게 봐야할까요?

게다가 이 의미심장한

모르겠다는 제스쳐까지

이렇게 열린 결말로 끝나버리면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느껴질텐데

저는 가사를 따라가고 싶네요

가사를 충실하게 따라가면

여전히 그 영화 속에서 살고 있지만

이제는 이 영화의 구조를 알고 있고,

영화 속 세상에서 마냥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이 세계의 연기자로서 새로운 자아를 찾은

밝게 빛나는 스타가 되어가는 중 아닐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