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콘서트 : 토요태 - Still I love you, Y(프리스타일) 움짤

2022. 9. 9. 08:24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잠시 재정비에 들어간 놀면 뭐하니
시즌2를 WSG워너비로 마무리하고
시즌3를 시작했습니다


근데 여러분
WSG워너비 콘서트 실황이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에
아낌없이 공개되었다는 사실 아시나요


https://youtu.be/2A53-FtJ5nM

진짜로요

 

토요태가 WSG워너비 콘서트에

깜짝 등장했다고 하더니

이렇게 풀어주시네요

이거 인트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러블리즈부터 이어져 온

아련함은 토요태에서도 역시...

덕분에 미주씨 음색을 다시 봤다는

칭찬이 엄청나게 자자했었는데

이제 또 다시 한 번 소문나겠군요

여러분 미주씨도

노래 잘하는 라이블리즈

러블리즈 멤버라구요

이제 이 음색 잊어버리면 유죄

죄값은 입덕으로 받겠습니다

(뭐래 재미없어)

 

진짜 미주씨

러블리즈 데뷔하고 나서부터

예능캐릭터가 너무 강해서 그렇지

이 음색은 진짜 ㅠㅠ


근데 사실 토요태 스노우 볼이

뭔가 엄청나게 크게 굴러간 거

아마 이거 때문 아니었을런지요

https://youtu.be/ydsiD8BV0yw

 

Y 커버가 초대박 났었잖아요

그게 도토페까지 스노우볼이 굴러갈 줄

누가 알았을까요

놀면뭐하니 멤버들도 그렇고

당시 제작진 분들도 그렇고

과연 알고 있었을런지....

Y 커버했을 때에는

패밀리십 때였군요

놀면뭐하니 시즌 1.5라고 할까요

중간중간에 '커버 뭐하니'라고

아 그냥 가끔씩 보여주려나보다

이러고 있었는데

하는 커버마다

관심의 관심을 부르고

급기야 Y가 초대박 터지고

도토페까지...

이제 안테나가 준비하고 있다는

그거만 있으면 될 거 같은데

아하하하하하하하

미주야 사랑해 ㅠㅠ

Still I love you에서는

분위기도 슬프고 무거워서 그런지

아련보스 그 자체였는데

Y에서는 이렇게 뭐랄까

약간 잔망미 돋는 미주씨도 ㅎㅎ

이 치명적임 뭐야...

그래도 미주씨가 이렇게

무대를 종종 보여주고 있는데

역시 미주씨도

무대 위에서 가장 멋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가 어쨌든

방학 중이니까

모처럼 재충전도 하고

더 좋은 모습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

미주씨 음색은 진짜


 


(엉엉엉엉엉엉엉엉)
(아 뭐래 진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