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200609 V앱 움짤 : 전설의(?) 딸기청 폭파 사건

2023. 7. 8. 05:2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이제는 사라져버린 V앱이지만

그래도 나름 레전드들은

지금도 회자되고 있죠

오늘은 러블리즈 팬들 사이에서

딸기청 폭파 사건(?)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V앱입니다

그냥 음악 틀어놓고

간간히 소통하면서

안무도 하는 V앱에

딸기청이 어딨냐고요?

그런 짓은 하지 말아야 했는데

난 그 사실을 몰랐어

그렇게 딸기청은 폭파되고...

벌써 집안 곳곳에 피해 속출

게다가 하필 화이트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애씨는 그저

이 상황이 웃픕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딸기청은 맛있지만

이 상황은 정말 구리군요

아 맞다

V앱 사라졌는데

이거 이제

어디서 보시냐고 하실까봐

구글링을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지애씨의 엄청 귀여운

V앱들도 만나볼 수 있죠

딸기청 와그작

먼 훗날 지애씨 유튜브에서

라면 먹방을 찍는데

https://youtu.be/abCZSy6t4Js

 

 

여기서도 언급될 정도로

딸기청의 여파는 대단한 것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옛날 V앱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군요

그러니까

다들 지애씨 유튜브에

좋댓구알 설정하란 말입니다

(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