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퀸덤퍼즐 5화 모먼트 : 즐길 줄 아는 참가자 여러분이 챔피언입니다

2023. 7. 13. 03:2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모처럼 암넷이라는 말이

나오지 않는

굉장히 깔끔한 5화였습니다

전체적인 소감은

이제 다들 무대를 즐길 줄 안다

그리고 제가 눈여겨 봤던

몇몇 멤버들은 계속 치고 올라오고 있고

이번에 더 치고 올라오려는

멤버들도 보였던 것 같고요

전반적으로 보컬&랩 부분 무대는

모든 팀이 충분히 자기 역량을 다 보여줬다

저는 이렇게 평가하고 싶네요

저는 1라운드를 빼면

나머지는 뭔가 약간

우위를 가리기 힘든

그런 배틀이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요

다만 한 가지 걸리는 게

마지막에 특별 생방송을 예고하며

탈락 멤버가 결정된다고 하는데...

이미 세미파이널을 21명으로

제한할 때부터 예견된 사실이죠

세미파이널 곡 멤버들을 투표할 때

자리가 21명이었으니까요

만약 2명이 하차하지 않았으면

탈락자가 발생하는 일은 없지 않았을까

그건 또 모르죠

그러면 4팀 세미파이널 올리고

최하위 1팀 다 탈락시키는

암넷짓을 할걸요?

그리고 이번에도

케이씨 무대는

따로 올릴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잔인했던 팀 선정이 끝나고

제작발표회마저

가만히 놔두질 않는 방송국 놈들

선공과 후공을 정하는 중입니다

근데 케이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팀대항 가위바위보로

케이씨가 속한 퍼즐팀이 선공입니다

 

뭔가 왕언니 포스가

나오는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아니 이렇게 치트키를 쓰면 어떡해요

선곡했을 때부터 예견되었던 걸까요

보컬 투 탑이 이렇게 만납니다

 

이 조합이면 농담 조금 보태서

제가 볼 땐 퀸덤퍼즐이 아니라

걸그룹 계를 끝장낼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업다운 배틀 우승자 보라와

퍼즐 평가단 원픽 케이의 만남

 

근데 왜 케이씨만 만났다하면

장르가 하트시그널이 되는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리본은 떠나지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녹음은

완벽하게 찢어버렸고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힌 게

뻥 뚫릴 정도로

보라씨 보컬도 찢는 중입니다

그리고 역시 먹을 거로

더욱 더 친해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그건 그렇고

케이씨 저도 그 사탕 탐나는데...

어디껀지 나중에라도 알려주시면...

상대팀 리허설도 구경하면서

전의를(?) 더욱 불태운 두 사람

그렇게 퍼즐 팀은

1라운드에 이어

2라운도도 찢어버렸다고 합니다

옆집 팀에서 시간을 달리는 소녀 컨셉으로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무대를 꾸몄는데

이 때 나온 대사가

Time waits for no one

시간은 누구도 기다려주지 않는다

전반적인 가사랑 찰떡궁합이지 않았나

그리고 이 장면 아마

케이씨가 그냥 수염차 마시는 장면일텐데

괜히 목 타는 것 처럼 편집했죠...?

아이씨 방송국 놈들 진짜

그래도 이 정도 편집은 애교죠

인질극에 비하면 ^^

그리고 다음 주 댄스배틀

딱 봐도 케이씨의 변신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지난 화에서

댄스배틀 하다가 짤랐는데

그거 다음 주에 나오나요?

아이 방송국 놈들 진짜

아무튼 중간 인터뷰가 나오는데

케이씨 복장이 정말 예사롭지 않죠?

포니테일에 스모키한 것 같은 화장에

김케이 안 섹시해를

정면으로 부정하는 듯한

그런 느낌 ㅎㅎㅎ

(하지만 케이는 큐티가 정론이고..)

이건 2021 설날 때 찍은

러블리즈 자체 컨텐츠인데

갑자기 생각나서 넣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보컬은 케이씨가 찢어버렸고

댄스 마저 찢어버릴 수 있을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