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배틀트립2 모먼트 in 태국 : 아름다운 힐링과 아찔한 요리 시간

2023. 7. 14. 06:12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예인씨가 게스트로

배틀트립2에 나왔는데

아쉽게도 예인씨가 녹화할 때

미주씨는 역병에 걸려서

격리 중이었답니다

둘이 만났으면

더 재밌는 방송이 됐을 거고

팬들에게도 잊지 못할 순간이 됐을텐데

세상이 억까하는 걸 어떻게 하나요

역병이 미주씨를 질투하는데

(뭐래니)

아무튼

예인씨 등장

시즌 1부터

게스트, 스페셜 MC 등등

배틀트립과 인연이 깊은 예인씨

 

예인씨가 나왔을 때 주제가

현지인이 추천하는

태국 여행 코스였습니다

그래서 뱀뱀님이랑 같이 갔던 거고

코스도 정말 남달랐습니다

 

근데 반응이 꼭

자다가 봉창 두드린 것 같은 느낌인데

 

예인씨가 머문 호텔에서는

코끼리가 모닝콜을 해줍니다

 
 

그리고 여행에서

먹방이 빠지면 정말 섭섭하죠

이 긍정의 제스처를 보십시오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그리고 태국하면

빠질 수 없는 무에타이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더군요

아무튼 이렇게 무에타이도 즐기다 보면

방전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빨리 또 보충해줘야

다음 코스도 나아갈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부분은

뭔가 여행하면 떠오르는 낭만을

잘 보여준 것 같은 코스였어요

즉석 라이브라니 ㅠㅠ

 

놀라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다음 날도

먹방으로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버스 타기 직전까지

양볼 가득 음식을 ㅎㅎㅎ

 

여기가 무슨 사원이었는데

뭔가 저 근처로 여행을 간다면

한번쯤 들러보고 싶기도 하네요

그리고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시골체험

뭔가 배틀트립하면

유명 관광지나 맛집, 여행 꿀팁들을

알려주는 게 일반적일텐데

이렇게 시골체험하는 거 보여주니까

그것만으로도 많이 색달랐던 것 같아요

응?

 

닭 잡기 마스터 정예인

아무래도 정글에서의 경험이

도움이 된 걸까요

(뭐래니)

 

그리고 예인씨의

달콤살벌한 요리시간

보통 칼을 썰 때

손을 오므릴텐데

예인씨가 너무 거칠었어요

허허허허허허허

그리고 시식타임

 
 

그렇게 태국에서의 여행이

저물어갑니다

상대팀 코스도 그랬고

예인씨 팀 코스도 그랬고

뭔가 현지인들이 짜서 그런지

익숙하면서도 낯선

그런 모습들을 많이 보게 된 것 같아요

유명한 관광지 말고도

즐길거리, 볼거리가 참 많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무리는

예인씨 인스타 사진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