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퀸덤 퍼즐 모먼트 : 스피드 인터뷰, 각종 왕언니 비하인드 움짤

2023. 8. 13. 03:2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엠넷이 나름 퀸덤퍼즐 쇼츠도 올리고

여러가지 컨텐츠도 올리고 그랬답니다

쇼츠를 노린 건지

1분 안에 끝내려는 스피드 인터뷰

자 한 번 달려볼까요

 
 

시작부터 유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보니

저 귀걸이도 아련함에

한 몫하는 것 같은...

 
 

여러분 꽃이 말하고 있어요

장미꽃이 언제부터 이렇게

사람 말을 잘 했던가

(뭔 주접이야 이건)

하지만

세미파이널 앞둔 생방송에서는

블랙도 너무 잘 어울리지연

온통 머릿 속에

김케이밖에 없는 걸 알까

(아니 제발 뭔 주접이냐고)

케이씨의 남다른 강철멘탈은

몇몇 V앱에서

위로가 되는 얘기를 해주었을 때

켕교수님이라고 부르기에

충분했습니다

요즘 케이씨 많이 바빠요 진짜

피처링한 음원도 나온다고 하고

최근에 OST도 팡팡 터지고

그리고 왕언니 포스도

언제부터 뿜뿜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아이엠그라운드에서

그 누구도 김케이를 부르지 않았다는

슬픈 이야기가...

아 근데 저도

회사에서 게임한다고 하면

부장님 과장님부터

위로는 못 부를 것 같은

(어허허허허허허허)

아무튼 대빵언니 출근

러블리즈 공식 밥파고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 DNA도 DNA지만

케이씨의 애정 듬뿍 담긴

인사말이랍니다

그리고 이 왕언니 포스는

 
 

제작발표회 때도 계속 되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방송에서 잘렸던

PICK 팀 / DROP 팀 리액션

머리핀부터 사랑스러움 그 자체

 
 

그리고 여기...

퀸덤퍼즐에서 늘어난

케이씨의 여보 소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텍트라고 쓰고

하트시그널이라고 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씨가 다이어트 할 때

닭가슴살이랑 연어를

좋아한다고 하더라고요

?!??!?!?!?!?

둘이 듀엣하자...

온리원 정식으로 리메이크하고

둘이 듀엣곡 하나 내자...

아무튼

끝까지 인간 사랑스러움

인간 귀여움 그 자체인 김케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