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퀸덤 퍼즐 파이널 10화 모먼트 : 엘즈업 맏언니 케이

2023. 8. 21. 03:2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길면 길고 짧으면 짧았지만

아무튼 퀸덤 퍼즐 끝났습니다

엘즈업으로 활동하게 될 멤버들

그리고 나머지 멤버들 모두모두

정말 그 동안 고생 많았습니다!!!

파이널은 배네핏은 없었고

대신 문자투표 중복이 안 됐죠

내가 원하는 멤버들만 응원한다던가

파이널에 올라간 14명 모두에게

문자투표를 할 수 없는 구조였습니다

이변이라고 딱히 할 건 없는데

굳이 이변을 갖다 붙여야한다면

역시 로켓펀치 연희씨겠죠

마지막 반전의 기회를 잡아냈습니다

퀸덤 퍼즐에서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성장이라는 측면에서

가장 상징적인 멤버가 되었어요

나머지 멤버들은

솔직히 계속 상위권에서 놀았잖아요

그리고 저는

우아의 우연씨를 조금 과소평가 했는데

사실 세미파이널까지일 줄 알았어요

하지만 제 과소평가는 정말

말도 안 되는 과소평가였고

우연씨는 파이널까지 완주를 멋있게 했어요

이런 거 보면 우아의 팬덤이

탄탄하다는 걸 느끼지 않았나 싶네요

물론 우연씨도 빛나는 보석이고 말이죠

(NV 잘하라고 ^^)

 

 

아무튼 처음 퀸덤 퍼즐 시작한 게

정말 엊그제만 같았는데

마무리가 되었어요

 

 

 

마지막 퍼즐의 권한은

처음 그랬던 것처럼

각 팀 1등 멤버에게

 

 

그렇게 서로서로

Best of 7을 꾸리다

어쩌다보니

 

 

최고참 두 명만 남았다는 이야기

근데 케이씨가 후순위로 밀린 건

어쩔 수 없긴 합니다

파이널에서 선보일 두 곡 모두

강렬하고 힙합 느낌이 강하다보니까

케이씨의 평소 스타일하고

거리가 좀 많이 떨어진 게 사실이죠

 

 

 

 

마지막 남은 자리가

밀리어네어의 서브보컬과

라스트피스의 서브래퍼였는데

라스트피스에서 도화씨를 캐스팅하면서

밀리어네어에는 자연스럽게

케이씨가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둘 다 보컬자리가 남았으면

라스트피스에서도

고민을 많이 했을 것 같은데

케이씨는 역시 확신의 보컬이죠

ㅎㅎㅎㅎ

 

 

 

그리고 밀리어네어에서는 진짜

좀처럼 볼 수 없는

케이씨의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두 분 다른 팀 아니었냐고요?

 

 

 

 

퀸덤퍼즐 파이널 스페셜 무대

26명이 모두 모여

SNAP과 Charismatic

배틀이 아닌 완전체 무대

와 이걸 보여주네

 

 

 

그리고 엠넷이 마지막이라고

식사를 대접한다는 VCR에서는

 

 

 

쌀밥팀을

경기도 이천도 아니고

강원도 철원으로 데려갔...

태국음식 팀도 있었는데

태국 안 보낸게 다행일 지경

물론 최악은

샌드위치 팀이라고 해놓고

서브웨이를 가는.....

그래 파이팅..

아니 PPL해야지

 

그리고

기승전족발을 만드는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넷이 어떤 장난질을 칠지 모르기에

또 그런 전력으로 재판도 받았기에

걱정부터 드는 게 사실이었지만

케이씨의 무대만큼은 정말 환상이었죠

 

 

 

그리고 마지막이니까

우유 한 잔 하자는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케이씨는

엘즈업의 멤버로

최종선택이 되었습니다

이거 서울유유 엘즈업 데리고

광고 한 편 찍어야겠구만

 

 

 

 

최종 4위입니다

케이씨가 받은 투표수가

여러 배네핏들을 빼면

TOP 7에서

항상 중간에 있었죠

 

 

 

아무튼 김케이 정말 고생많았고

정말 정말 축하해

 

 

그리고 공중파 1위 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종 멤버들을 모아보니

러블리즈에선 중간이던 케이씨가

엘즈업에선 맏언니가 되었습니다

퀸덤퍼즐에서도

든든하게 챙겨주던 켕언니였는데

이젠 엘즈업에서도 켕언니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겠죠

당장 엘즈업이 10월 중순 넘어서인가

일본에서 팬콘서트 한다고 하더라고요

언론에 나왔던대로

9월 중에는 데뷔 앨범이 나올 것 같고

MAMA 무대 올라갈 때까지

계속 바쁠 것 같네요

정말 정말 정말 정말

고생 많았고 축하한다는 말

다시 한 번 전하고 싶습니다

모두들 고마웠어요!

김케이 특히 더 고마워!! 사랑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