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퀸덤퍼즐 9화 모먼트 : 멋지다 김케이

2023. 8. 15. 11:1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퍼즐링 팀의 맏언니로서

또 세미파이널 Top 7으로서도

굉장히 멋있게 느껴진 케이

게다가 iDGA랑 퍼즐링이랑

문자투표 차이가 단 1%였다는 건

iDGA 팀 만큼이나

퍼즐링 팀에도 매력적인 멤버들이

굉장히 많이 포진되었다는 얘기일테고

또 곡도 물론 좋았을 거고요

비록 퍼즐링 팀에서

탈락자가 제일 많이 나오긴 했지만

이게 끝은 아니잖아요

그만큼 다른 팬들이나 대중에게도

어필을 많이 했다는 얘기가 되니까요

그리고 생존자들 중에 특히 눈에 띈 건

역시나 로켓펀치 연희씨일 것 같은데

지금까지 그 어떤 배네핏을

전혀 받지 않았음에도

계속해서 성장하고 살아남아

세미파이널 Top 7에 안착했습니다

이변이라기 보단

연희씨가 다시 한 번

날아오를 준비가 되었다

저는 이렇게 보고싶네요

그럼에도 그 날개짓이 걱정되는 이유는

다른 그 무엇도 아닌

소속사가 울림이기 때문에...

제발 소속사에 있는 아티스트들

수납장에 그만 쑤셔넣고

뭐라도 활동을 하라고

지난 특별 생방송 뒷이야기

잠깐 나오더군요

두 분 나중에 꼭

족발데이트 하는 겁니다

ㅎㅎㅎㅎㅎ

뭔가 이렇게 헤어밴드를 한

케이씨의 모습이 오랜만이네요

김케이 귀여워

그리고 맹연습 돌입

어... 혹시 이날

케이씨 무슨 다른 스케줄하다 오셨나요

아님 그냥 저렇게 입고 오셨나요

역시 김케이 의상은 평범하지 않아...

맏언니 포스가 느껴지기도 했죠

다들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상황에

퍼즐링팀이 유독 자신감이

살짝 떨어진 것 같았는데

TOP 7 올리겠다는 말 하나만으로도

자신감 채워주기에 충분했습니다

그 자신감이 닿아서였을지

iDGA 하고 1% 차이밖에 안 났고

그만큼 모두를 사로잡았고

퍼즐링도 충분히

베네핏을 챙겨올 수 있는 조합이었다

그러니까 퍼즐링 멤버들은

어디가서 기죽지 말고 당당하게 나아가기

뭐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귀여운 건

두 번 보랬어요

 

케이씨는 이번에도

TOP 7 안착에 성공합니다

이번에는 뭔가 소감을

좀 덤덤하게 말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메보들 케미 오랜만이네요

보라씨는 아쉽게 떠나게 되었지만

두 분의 하모니는 계속 남겠죠

그리고 엠넷이 파이널을 위해서인지

아님 화제성을 더 높이고 싶었는지

거물 작곡가를 모셔왔더군요

켄지 작곡가가

파이널 2곡을 다 쓰셨습니다

호오....

근데 파이널에서도

교통정리가 필요합니다

다들 라스트 피스를 골라가지고

파이널 무대에서

교통정리가 어떻게 되었을지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