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수정(베이비소울)] 230706 생일 라이브 움짤

2023. 8. 31. 07:06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딱히 이렇다 할 플랫폼 없으면

유튜브 채널 활성화 겸사겸사

유튜브 라이브로

생일 라이브를 해도 좋을 것 같은데

인스타라이브로

생일 라이브를 했었죠

 

 

 

 

 

이 날의 주제는

이렇게 키링을 만들어서

추첨해서 팬들에게 나눠주는

그런 이벤트가 있었답니다

 

 

 

 

열심히 꾸미고 있지만

 

 

 

 

고요 속에 키링 꾸미기는

너무 어색해서 음악 트는 큰수정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원도 빌고

 

 

 

 

근황 토크 겸사 겸사

미리 받아뒀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까지

짧고 굵게 알차게 채운 생일라이브

 

 

 

 

그건 그렇고 울림아

라디오 게스트만 너무 믿는 거 아니냐

금요일마다 조회수 늘어나는 거 보니까

효과가 있긴 있어

 

 

근데 말이야

떡밥 스노우볼 굴릴 게

그렇게 없냐고 울림 놈들아

!!!!!뭐라도 좀 해봐!!!!!

!!!!!일해라 울림!!!!!

 

 

 

마지막은 소원비는

큰뚜로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