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200206 V앱 움짤 (Lovelyz Jiae Gif)

2020. 2. 9. 19:1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오늘은

러블리즈의 깜짝 V앱입니다

(깜짝깜짝깜짝)

(간질간질간질)

(깜빡깜빡깜빡)

(wow..와아....어?)

쟤-하

 

 

시작부터 느껴지는

쟤쟤의 온도차

ㅋㅋㅋㅋㅋ

 

 

소소한 먹방 겸 소통방송

근데 안경 쟤디에다가

저 양갈래는...

오늘도 제 심장은 틀렸습니다

(심장 타령 그만하라고)

 

 

그리고 저 안경도 사실은

그냥 뿔테안경이었다는 사실

(짝.짝.짝)

공복에 보시는 분들 없죠?

있으시면 오늘 저녁은 고기입니다

역시 고기가 최고죠

(....응?)

 

 

근데 농담 아니라

진짜 심장 난리날 거 같은데

분명 이렇게 놀라는 건

그냥 여기까지하라는 거다...

(망상 자제좀요)

 

 

그리고 갑자기 시작되는

쟤디다스 퍼레이드

 

 

뭔들 안 어울리겠어요 ㅎㅎㅎ;;;

(화면 조정 중)

 

 

본격 유지애 고양이 설...

이------야---앙

저 완벽한 냥냥펀치

 

(쉿)

 

 

없으면 섭섭한(?) 댄스 퍼레이드

아니 근데 미묘미묘해잖...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스피커_만지는_멋진_쟤디.gif

(엄지척)

(.... 내려가는 거 아니야 이 사람들아)

 

 

자.... 그럼 이만

쟤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