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프로파일러 (Feat. 명은, 지수, 예인, 수정) (Lovelyz Gif : Jin/Jisoo/Yein/Sujeong)

2020. 2. 6. 14:09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이제는 없어진 연예가중계

베테랑 코너에서

프로파일러로 나온

러블리즈 스폐셜

 

1번 프로파일러 박명은

어 뭐지...

너무 찰떡인데

띵근이 카리스마 보래요 ㅠㅠ

띵크러쉬 미친다 미쳐

(끄덕끄덕)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스러운 건 숨길 수 없나봅니다

어... 아... 아닌가요 형사님?

(뭐래)

이게 진실의 방이면

물어보지도 않은 사실까지

전부 말해버리고도 남을겁니다

근데 지수는 진짜 연기해서 그런지

형사 역할해도 될 거 같은데

농담아닌데요

이렇게까지 좋아하실줄이야

(뭐래 이 바보가 진짜)

다음 프로파일러

러블리즈 예인

프로파일러일 때 만큼은

고라니가 나오지 않습니다

(씨익)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왜 이렇게 찰떡인거죠

그렇죠 수정씨....

.........?

진짜 스릴러가 되어버렸네

 

갑자기 분위기 깜놀인가요

하지만 수정씨 카리스마도

정말 장난아니라구요

음... 지수씨 또 불러준 거 보니

확실히 찰떡인가 봅니다

KBS

언젠가 또 다른 프로그램에서

안 불러주면

파국으로 치닫을 것이다

(아........)

 

2번째라 그런지

더 찰떡입니다

 

이 열정적으로

취조하는(?) 모습

이야 KBS를 뒤집어 놓으셨다

(....?)

이렇게 갑자기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