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미주로그(브이로그) 움짤 - 슬어생 대기실 (Lovelyz Mijoo Gif : V-Log)

2020. 2. 21. 14:45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5zycNjP4cPU

 

러블리즈 멤버들의 브이로그를

아무래도 울림이 쬐끔씩

보여줄 모양인가 봅니다

오늘은 도도퀸 미주의

슬기로운 어른이생활 촬영날

 

 

하지만 어색한지

계속 웃음만 나오는 이 상황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만요

울림이든 미주씨든

그 셀카 풀고 가실게요!!

셀카요?

너무 완벽합니다

보세요

흐릿해던 제 시야가

미주씨를 만나고 광명을 찾는(?)

이 순간을

(미쳤나봐 진짜)

(화면 조정 중)

(아 너무 예쁘다)

(아 너무 예쁘다)

(아 너무 예쁘다)

밥을 든든히 먹어야

장시간의 촬영에도 끄덕없겠죠

TMI

미주는 짱구는 못말려 광팬이다

밥 먹을때도 틀어놓고 본다

팩트입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촬영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아 근데 이건 진짜...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