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베이비소울x서지수 : 마이 뷰티 텔레비전 (Lovelyz Babysoul x Jisoo My Beauty Television Gif)

2020. 2. 29. 21:16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 주의 *

해당 영상들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덕후라 러블리즈만 보고 움짤을 올렸지만

광고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러블리즈 멤버들 다 찍은 그것

'마이 뷰티 텔레비전'

드디어

https://youtu.be/_poh-s7-TG4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서지수 입장

 

아...

마뷰텔 움짤만들기

참 좋다요

근데

러블리즈 멤버들

다 불러놓고

소울씨랑 지수씨는

왜 이제 불러주신겁니까

어디 제대로 들어봅시다

(뭐래니)

네... 사실 내용은 둘째치고

귀요미 팡팡 터지는

러블리즈를 보는 게

더 큰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나름 괜찮은 것들은

잘 살펴보고 있답니다

 

ㅎㅎㅎㅎ;;

(화면 조정 중)

(뭐지 이 미어캣은)

(아니야 사막여우야)

(뭐래니 진짜)

 

저기요 지수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뭐 네....

갑자기 분위기 애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덕질하면 텅장되는 거

시간문제입니다

(....응?)

좀처럼 보기힘든 소울씨의 애교

(세상에)

다음 챕터로 넘어가보죠

늦잠자면 맞을 것 같군요

아... 아닌가....

늦잠자면 안 되겠습니다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는

부지런한 사람이 됩시다

누가 이렇게 깨워야

그제서야 슬슬 일어나기 전에 말이죠

 

왜나햐면

그랬다간 지각으....

날아가봅시다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이도 지각했는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어요

..........는 얻어맞는 말

^^

(화면 조정 중)

다른 방으로

빨리 날아가봅시다

네... 다시 돌아왔습니다

지수씨가 뭔가 통크게

준비한 것 같은데요

마뷰텔 도대체 뭘 털어온거지

 

뭐긴요

열심히 클렌징하라는 거죠

 

뭔가 기분 좋아보이시는데요 ㅎㅎㅎ

 

그러니까 클렌징 열심히하고

더 뽀샤시하게 팬싸에서

(크흡...)

 

 

네... 아무리 뷰티에 관심 없어도

최소한의 지식은 이제 필수겠죠

아마도...

근데 지수씨 왜 이렇게

들떠보이는 거 같죠

아니 저것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거지...

 

먹는 거로 뭐라고 하는게

제일 서러운 겁니다

로그 아웃

 

(화면 조정 중)

갑자기 분위기 끝나는 시간

즐거운 퇴근시간

 

 

그 전에

움짤이나 더 보고 가실게요

 

이쯤되면 리액션부자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소울씨는

 

갑자기 밤편지 부르기

(오오오오오오)

하지만

우리에겐 편집본과 움짤이

더 남아있을 뿐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미방분에는

못다한 이야기들이 있어서

 

나름대로

놓치면 안 되는 시리즈랍니다

 

꼭 봐야한다니까요

 

안 그러면 지수씨가 저렇게

(뭐래 진짜 재미없어)

 

얘기중인 소울&지수

 

왼쪽 움짤 다 다른겁니다

 

크기 다른 거 봐봐요

전부 다른 움짤이라고요

 

아니 제가

똑같은 걸 4개 붙인 게

아니라니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지수씨는

나중에 토크 프로그램같은 거 하면

진짜 잘할 것 같아요

 

서로의 궁금한 점을

얘기하는 시간

 

근데 뭔가

취조하는 것만 같은 이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궁금증 해결 중

 

정말 열정적으로 해결 중

잠깐

이의있소

(응?)

 

이 궁금증의 끝은

미방분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시죠

https://youtu.be/BNY8MkQTlF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