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미주] 놀면 뭐하니 모먼트 : 가을 플레이리스트

2023. 11. 4. 13:4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마침 방영일이

미주씨 생일이라서 그런가

 

 

 

 

로고에 깨알같은

생일케이크 든 미주씨 캐릭터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건 그렇고 약간 식겁했습니다

놀면뭐하니가 할 거 없으면

들고오는 게 음악 아이템이라서

 

 

 

 

근데 이 때 아시안게임으로

잠깐 쉬어갈 타이밍이기도 했고

 

 

 

 

방송 자체도

놀면뭐하니가 그동안 보여준

음악을 직접하는 게 아니라

 

 

 

 

다같이 가을 한 번 타보자

이런 느낌이 강했던 것 같아요

 

 

 

 

물론 몇몇 가수 분들이

깜짝 등장한 것은

예상 밖이었지만요

 

 

 

 

 

 

 

놀면뭐하니가 진짜

뭐만하면 음악아이템을

우려먹어서 그렇지

 

 

 

 

저는 가끔씩 이렇게

어쩌다 한 번

단발적이든 프로젝트든 하는 건

괜찮다고 보거든요

(놀면뭐하니가 그동안 너무 많이해서 그렇지)

(너무 많이하고 때론 겁나 질질 끌어서)

 

 

 

 

 

아무튼 오늘도 귀엽고 깜찍한 미주씨는

 

 

 

 

오오 가을 타다

이제 노래까지 부르나 싶었는데

 

 

 

응 원곡자 미주 몰래 등판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적절하게

가을 탔다고 생각한 방송이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흘러서 지금...

 

 

 

 

또 해?

저야 미주씨 음악활동하는 건 좋은데

프로그램을 생각했을 때는 글쎄요?

WSG가 질질 끌다 망한 건 아시죠?

적당히 치고 빠져야 하지 않나 싶어요

가뜩이나 또 음악 아이템이라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