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현대오일뱅크에 뜬 쟤란빵 : 유잼스테이션 시즌2 with 유지애, 류수정, 정예인

2023. 10. 14. 11:12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s0E-WoGlhjk?si=yrNKPxNFE474uMgd

 

역시 대기업은 다르다

(뭐래 시작부터 진짜)

 

 

 

 

전혀 예상못한

대기업 자체 컨텐츠에

 

 

 

 

쟤란빵이 등장했습니다

 

 

 

 

뭐하냐 시즌3 준비해라

(네?)

 

 

 

 

이거만 보셔도 알 수 있지 않습니까

머슴을 하려면

대감집 머슴을 하라는 이유를

(아까부터 뭐래 진짜)

 

 

 

 

아무튼 대충 봐도 정신없고

 

 

 

 

즐겁게 놀다온 러블리즈 쟤란빵

 

 

 

 

도대체 어떻게 놀았으면

대유잼 스테이션이 되었을까요

 

 

 

 

지금부터

 

 

 

 

 

보시죠

 

 

 

 

아무튼 섭외팀 칭찬합니다

대유잼 조합을 잘 알고 계시네

 

 

 

 

본격적으로 게임을

 

 

 

 

게임이 아니라 격투기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을 하면 이겨야지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러블리즈하면

아츄부터 떠오르긴 하는데

 

 

 

 

음?

 

 

 

 

아 역시 유지애선생님 ㅠㅠ

 

 

 

 

그렇게 게임을 열심히 하면

 

 

 

 

역시 대감집 머슴이 최고야

 

 

 

 

그리고 갑자기 이게 무슨?

 

 

 

 

믿을 수 없는 그녀들의 혈투와(?)

 

 

 

 

배신과 불신이 난무하는 지옥

 

 

 

그리고 유독 들떠보이는 수정씨

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유튜브 영상보면 알지롱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도 해주면

혹시 또 압니까 대감집에서 불러줄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