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팝업스토어 Dress Up 모먼트

2023. 11. 14. 05:2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2024 서울 패션위크의 마지막 날

지애씨는 인간토끼가 되어

패션위크를 빛냈고

 

 

 

팝업스토어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었는데

사실은 그 시간에

라이브 방송이 예정되어 있었더라죠

 

 

 

 

그래서 이렇게 지애씨가

대본같은 걸 들고 있는 거랍니다

그건 그렇고 진짜 토끼공주님이네요

 

 

 

 

 

이게 인간토끼가 아니면

대체 뭐가 인간토끼란 말인가

 

 

 

 

그리고 지애씨 팝업스토어의

가장 큰 특징은 골판지를 활용했다는 점

액자나 저런 상자같은 것들

골판지로 만들어서

친환경적인 팝업스토어로 꾸며졌답니다

 

 

 

 

둘째 날에는

라이브와 함께 팬사인회도 있었다는 사실

 

 

 

진짜... 사람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건가

아 참 사람이 아니었지

대장무민에 대장토끼였지

 

 

 

 

이거 진짜 말도 안 되는

귀여움이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마우스패드 회사에서 쓰기엔

좀 많이 부끄러운 관계로

집에서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하하하핳...

 

 

 

 

아무튼 선물같았던

팝업스토어 시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