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오늘은 하오드 대표님 류블리 작은수정 생일입니다

2023. 11. 19. 08:47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데뷔 기념일이 찾아오면

자연스럽게 생일이 생각나게되는

한 멤버가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11월 19일

러블리즈의 작은 수정

류수정 생일입니다

(짝짝짝짝짝짝짝짝)

 

 

 
 

러블리즈 데뷔 기념일하고

딱 일주일 차이나다보니

자연스럽게 생각나더라고요

ㅎㅎㅎㅎ

 
 

올해의 수정씨는

누구보다 알찬 2023년을 만들었어요

정규앨범에

콘서트에

앵콜콘에

여기저기 축제, 공연도 가고

또 그럴 예정이기도 하고

사실 오늘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건

류블리 첫 단독 팬미팅 ㅠㅠ

그거도 생일에!!!

생일 선물을

괜히 제가 받는 기분이랄까요 ㅎㅎ

 

 
 

어떻게보면 진짜

새 출발하고 나서부터

여러모로 마음 고생도 많이 했을 거고

진짜 고생 많이 했을 거에요

그 결정체가 하오드겠죠 ㅠㅠ

 
 

근데 이름 진짜 잘 지은 것 같아요

확실히 수정씨가 바라고 꿈꾸던 것들이

하나 둘 이루어지는 걸 보면

이게 진짜 바라던 모든 게 이루어 지는

꿈의 집이죠 ㅎㅎ

 
 

수정씨가 걸어가는 길에

흔들리지 않도록

지금처럼 늘 멀리서 이곳에서

묵묵하게 응원하고 있을게요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또 또 사랑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생일축하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