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유지애] 건치모자와 충치모자 (Feat. 배성재의 텐)

2023. 11. 22. 05:21러블리즈(Lovelyz)/Lovely Photo

728x90
반응형

최근 배텐에서

지애씨가 쓰고 나온 모자가

소소한 화젯거리...라기 보다는

놀림거리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주 오랜만에

지애씨 혼자 생방하는 날

누가 이거보고 치아 모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다음주

 

 

 

이건 충치모자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왼쪽은 건치애고

오른쪽은 충치애인가요

아니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주장이 강한 사랑니가 만든

임플란트를 시작으로

이렇게 계속 이빨로 놀림받는 지애씨

제발 임플란트든 치과든 뭐든

치아 관련 광고가

꼭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